그리즐리, 정규앨범 티저 영상 공개.."아티스트로 성장"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7.03.31 10: 07

가수 그리즐리(Grizzly)가 정규앨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 2월 선공개를 시작으로 정규 1집의 포문을 연 가수 그리즐리의 티저가 공개됐다.
달세뇨(D.S)로 데뷔해서 다양한 음악적 활동과 많은 사랑을 받으며 아티스트로서의 성장을 일궈낸 그리즐리(Grizzly)는 이번 앨범의 기획 단계부터 컨셉 및 총괄 프로듀싱을 본인이 직접 참여하고 프로듀싱, 작사, 작곡, 녹음 등 모든 과정을 소화해냈다. 그리 즐리(Grizzly)의 매력적인 감성과 색깔이 앨범을 통해 어떻게 표현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리즐리의 첫 번째 정규 앨범 i(아이)는 오는 4월 2일 일요일 정오를 시작으로 멜론, 아이튠즈 등 국내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되며 해외 음원 스트리밍서비스 애플 뮤직(APPLE MUSIC), 스포티파이(Spotfiy), 디저(DEEZER), KKBOX 등 100여 개의 스트리밍 사이트에서의 서비스는 오늘 31일부터 선공개된다.
한편, 그리즐리(Grizzly)는 지난 싱글 앨범 불면증과 미생(Feat. 김호연 of 달 좋은 밤)을 발매하며 아이튠즈 R&B 인기차트 7위, 인디차트 50위, 20대 여성이 가장 많이 들은 곡으로 선정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정규앨범의 기대감 또한 높다. / nyc@osen.co.kr
[사진] 그리즐리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