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미란다커, SNS에 멜로디데이 사진 게재 '역대급 반전 인맥'

[OSEN=정지원 기자] 세계적인 톱모델 미란다커의 인스타그램에 K팝 걸그룹 멜로디데이의 멤버 차희와 유민의 모습이 깜짝 등장해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미란다커는 지난 4일 오후 (한국시각)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Melodyday♥'라는 메시지와 함께 멜로디데이 의 멤버 유민, 차희와 함께 찍은 셀카 사진을 공개해 국내외 K팝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미란다커를 중심으로 3인조 그룹 셀카를 완성한 사랑스런 세 사람의 모습이 들어있다.


비슷한 시각 멜로디데이 차희 역시 4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미란다커와 함께 찍은 투샷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더했다. 차희는 ‘미란이 언니랑 MUAH!!’ 라는 글과 함께 카메라를 향해 깜찍한 ‘화면 키스’를 보내는 모습을 담은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미란다커와 차희는 함께 등장하는 영상에서 화면을 향해 매혹적이면서도 사랑스런 모습으로 키스를 날리고 있다.

미란다커의 SNS 게시물과 영상은 현재 국내 인터넷을 통해 현재 널리 퍼져나가고 있는 중이다.

국내에서도 많은 팬층을 지닌 미란다커는 한국을 자주 찾아 친밀감을 드러면서 국내 네티즌들 사이에서 '미란이 언니'라는 별칭으로 불리곤 했다. 자신의 아이에게 '뽀로로 가방'을 사준 일화로도 유명세를 치렀다.

멜로디데이와 미란다커의 만남은 지난 4일 서울 반얀트리 호텔 앤 스파에서 진행된 유명 란제리브랜드 ‘원더브라’의 패션쇼 현장에서 이뤄졌다. 해당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 중인 미란다커가 패션쇼 참석차 내한한데다, 멜로디데이가 셀럽 자격으로 이날 행사에 동참하면서 자연스러운 만남이 성사될 수 있었다.

멜로디데이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측은 “유민과 차희가 평소 미란다커의 대단한 팬이었다"면서 "스스럼없이 대해준 미란다커에게 더한 매력과 애정을 갖게 됐다"고 말했다.

차희와 유민은 평소 개성넘치는 패션과 센스로 유독 여성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을 만큼 멜로디데이의 ‘양대 패션 피플’로 통하는 멤버다. 특히 차희는 최근 모던 페미닌 브랜드 ‘아나카프리'(ANA CAPRI)의 광고 모델로 낙점되는 등 패션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기도 하다.

한편 실력파 ‘보컬먼스돌’ 멜로디데이는 2월 발표한 활동곡 '키스 온 더 립스'으로 기존 실력파 걸그룹의 면모는 물론 뛰어난 외모와 여성미를 함께 뽐내 '멜로디데이의 재발견'이라는 호평을 듣고 있다. 현재 멜로디데이는 OST, 모델, 행사 등 갖가지 개별 활동에서도 폭 넓은 활약을 펼치고 있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미란다커 인스타그램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김영광 "아직까지 진짜 사랑 못해봤다, 첫사랑도 안 이뤄져"  (인터뷰①에 이어) 배우 김영광이 “저는 아직까지 진짜 사랑을...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영화 '반지의 제왕' 멤버들이 오랜만에 다시 뭉쳤다. 15일(현지...

  • [Oh!llywood]...

    머라이어 캐리가 피나는 노력으로 만든 완벽 S라인을...

  • [Oh!llywood]...

    영국 출신 배우 겸 모델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가 노출 사진으로 온라인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