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SNL9', 손석희 vs 홍준표 인터뷰 논란 패러디로 오프닝

[OSEN=박소영 기자] 'SNL9'가 손석희 앵커와 홍준표 의원의 인터뷰 사건을 패러디했다.

8일 방송된 tvN 'SNL9'에서 손서키로 분한 정성호는 "미우프가 화제"라며 레드준표 정이랑과 인터뷰를 시도했다. 레드준표가 바로 홍준표 의원.

그는 "마이들 사랑해 주고 계십니다. 주인공으로 아주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고 정성호는 "출연 분량만 보면 주인공이라고 말하기 어려운데요"라고 지적했다.

이 말에 발끈한 정이랑은 "거 오랜만에 만나서 좋은 얘기만 하지 뭐 그러냐. 작가가 써준 것 읽지 말고 좋은 얘기만 합시다"라고 불편한 심기를 내비쳤다.


정성호는 "시청자가 궁금해하는 질문을 하겠다. 남자입니까 여자입니까"라고 질문했고 정이랑은 "답변하지 않겠습니다. 인터넷 찾아보면 다 나와요"라고 답했다.

그리고는 논란이 됐던 홍준표 의원의 발언을 비꼬며 "그러는 손박사는 손석희입니까 정성호입니까. 그렇게 하면 안 되지요. 오랜만에 만났으면 좋은 얘기만 하자니까 왜 자꾸 그러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L9' 캡처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 ②] 오하늬 "제2의 김고은·김태리? 부담되지만 기분 좋다"  (인터뷰①에 이어) 영화 '미옥'(감독 이안규)에 출연한 배우 오하늬의...

인기쇼핑뉴스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