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인피니티 코리아, 'Q30' 1호차 주인공은 30대 남녀

[OSEN=강희수 기자] 인피니티 코리아가 크로스오버 Q30의 1호차 주인공으로 30대 남녀를 선택했다. 도심 속 출퇴근과 야외 레저 활동에 모두 손색이 없는 크로스오버 스타일임을 강조하기 위해서다. 주 타깃을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30대 직장인들로 확 낮춰 잡았다.

인피니티 코리아(대표 강승원)는 지난 10일 인피니티 강남 전시장에서 프리미엄 준중형 크로스오버 Q30S 2.0t(이하 Q30) 1호차 전달식을 가졌다.

Q30 1호차 남녀 주인공은 회사원 최홍묵 씨(31)와 의학박사 김성은 씨(37)가 선정됐다. 이들은 차량 인도와 함께 100만 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도 선물로 받았다. 이들은 모두 Q30 프리미엄(Premium) 트림을 선택했는데, 버킷시트와 최고급 알칸타라 소재의 내장재가 적용 됐다.

생애 첫 차로 인피니티 Q30을 고른 최 씨는 “주중에는 출퇴근용으로, 주말에는 레저용으로 활용할 차를 찾던 중 세단과 SUV의 장점을 모두 가진 크로스오버 모델에 관심이 갔다”고 말했고 국내 유명 대학병원에서 항암면역 치료를 연구하는 전문직 여성 김 씨는 “기존 자동차에서는 볼 수 없었던 Q30만의 과감한 디자인이 가장 마음에 들었다”고 선택의 이유를 밝혔다.


Q30은 작년 6월 사전계약이 실시 됐지만 출시가 연기 돼 오다가 이번에 소비자 인도가 시작 됐다.

Q30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풍부한 감성 품질을 갖춘 인피니티 최초의 준중형 프리미엄 크로스오버다. 또한 인텔리전트 크루즈 컨트롤(Intelligent Cruise Control), 어라운드 뷰 모니터(Around View Monitor), 차선이탈 경고(Lane Departure Warning) 시스템 같은 안전 및 편의 사양이 대거 적용 됐다.

인피니티 모델 최초로 2.0L 가솔린 터보엔진에 7단 듀얼클러치 변속기를 결합해 최고출력 211마력의 강력한 퍼포먼스를 발휘한다.

판매가격은 프리미엄 3,840만 원, 프리미엄 시티 블랙 4,090만 원, 익스클루시브 4,340만 원, 익스클루시브 시티 블랙 4,390만 원이다.(VAT 포함)

인피니티 코리아는 4월 한 달간 전국 전시장에서 Q30 시승행사 'BORN TO CHALLENGE, INFINITI Q30'을 펼치고 있다. /100c@osen.co.kr

[사진] Q30 1호차 주인공으로 선정 된 김성은 씨와 최홍묵 씨. /인피니티 코리아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정소민 "이준과 좋았던 케미, 이민기랑 로맨스 걱정했다" "이준 vs 이민기"정소민이 드라마 파트너 이준과 이민기에 대한...

인기쇼핑뉴스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