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상큼美 터졌다"..주원X오연서 '엽기녀' 티저 포스터 공개

[OSEN=박진영 기자] SBS 새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극본 윤효제/연출 오진석/제작 래몽래인,화이브라더스,신씨네)가 화사하면서도 상큼 발랄함이 물씬 느껴지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엽기적인 그녀’는 조선 최고의 매력남이자 세자의 스승인 '주원'과 엽기 발랄 공주 '오연서'의 알콩달콩 로맨스를 다룬 드라마로, 매력 넘치는 조선시대 두 젊은이의 연애 스토리가 흥미로운 궁중의 암투를 배경으로, 유쾌하면서도 묵직하고 현실감 있게 전개된다.

주원이 매력 넘치는 조선 최고의 사대부 ‘견우’ 역을, 오연서가 엽기 발랄 ‘혜명공주’ 역을 맡아 극의 중심에 서고, 이정신이 카리스마 가득한 감찰부 종사관 ‘강준영’으로, 김윤혜가 견우를 연모하는 여인 ‘정다연’으로 분해 풍성한 스토리를 만든다.

공개된 포스터 역시 주원(견우 역), 오연서(혜명공주 역)의 화사한 비주얼과 생기 넘치는 기운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화려하고 고운 한복 자태로 눈길을 끄는 두 사람의 모습이 조화를 더하며 마치 한 폭의 그림 같은 느낌을 전하고 있는 것.

이어 ‘한양로맨스의 판도를 뒤집을 섬남섬녀(䁡男䁡女)가 나타났다!’는 문구 또한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썸 타는 사이라는 뜻의 ‘썸남썸녀’를 활용한 새로운 표현 ‘섬남섬녀’는 극의 전반전인 흐름을 예고하고 있어 ‘엽기적인 그녀’만의 유쾌한 로맨스가 시청자의 설렘을 자극할 전망이다.

100% 사전제작으로, 조선의 까칠한 도성 남자인 ‘견우’ 주원과 자유분방하고 엽기적이지만 한없이 사랑스러운 그녀, ‘혜명공주’ 오연서의 조합이 작품 속에 어떻게 녹아들어 있을지 벌써부터 관심이 뜨겁다. 실제 촬영 현장에서도 동갑인 두 배우가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 연기를 펼쳤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화사하면서도 상큼 발랄함이 가득한 포스터 공개만으로도 기대감을 안기는 로맨스 사극 SBS 새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는 오는 5월 ‘귓속말’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parkjy@osen.co.kr

[사진] 래몽래인, 화이브라더스, 신씨네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고원희 "항공사 전속 모델..진짜 승무원으로 오해도 받아" 단아한 미소와 청순한 미모. 이 때문일까. 고원희는 지난 2011년부터 지금까지...

인기쇼핑뉴스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