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스타톡톡] 원로배우부터 버섯까지.. 팬들 속 터지는 ‘검색 어려운 아이돌’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최나영 기자] 바야흐로 아이돌이 홍수처럼 범람하는 ‘대 아이돌 시대’이다. 그러다 보니 이름이 같거나 엉뚱한 결과물로 인해 팬들의 검색을 어렵게 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한다. 나이대와 성별을 초월한 동명이인은 물론 지리, 식품까지 예상을 뛰어넘는 검색 결과를 모아봤다.

# 남자 아이돌계의 새로운 대세로 떠오른 그 이름, 민혁

아이돌 이름도 유행이 있는 듯싶다. 민혁이라는 이름은 무려 4명의 아이돌이 공유하고 있어 각 그룹의 팬들을 애먹이고 있다. 씨엔블루의 민혁, 맵식스의 민혁, 비투비의 민혁, 그리고 몬스타엑스의 민혁까지.. 이들의 팬은 자신의 아이돌 앞에 그룹명을 꼭 붙여서 검색해야 한다.

# 나이부터 성별까지.. 누구도 예상치 못한 동명이인들

방탄소년단의 지민은 AOA의 지민과 이름이 같아 누구를 검색하든 강제로 동시에 두명의 근황이 확인 가능하다. 또한 갓세븐 JB의 본명인 임재범은 우리 모두가 아는 카리스마 가수 임재범과 똑같다. 마지막으로 보너스베이비의 문희 역시 1947년생의 원로배우 문희와 이름이 겹쳐 팬들을 난감하게 만들었다.

# 우주부터 지리, 식품까지.. 사람이 아니무이다

한편 사람이 아닌 것들과 이름이 겹쳐 검색에 난항을 겪는 아이돌도 있다. 슈퍼주니어의 동해는 검색을 하면 지도가 함께 뜬다. 카라의 전 멤버 영지는 대표적인 건강식품인 영지버섯과 함께 등장한다.

팬들에게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가려, 혹은 정직하게 본명을 사용하여 그들을 검색하려는 팬들에게는 곤란함과 의도치 않은 결과물에 웃음 짓게 만드는 아이돌들. 지금은 검색이 조금은 힘들지만 인지도를 더욱 더 높여 검색창 맨 위에 뜨는 그들의 모습을 기대해본다. / nyc@osen.co.kr

[사진] OSEN DB, 소속사, 영화 스틸컷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