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우충원 기자] ‘조여정, 소녀시대, 김수현’ 등을 트레이닝한 스타트레이너 김지훈 대표(에이팀바디사이언스)가 온라인트레이닝 브랜드 ‘시크릿다이어트’를 20일 신규 론칭했다.
시크릿다이어트는 고객들이 휘트니스에 직접 가지 않아도 집에서 완벽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신개념 홈트레이닝 프로그램이다. 에이팀은 8년 전 국내 최초로 온라인 PT시장을 개척한 바 있다. 실제로 ‘홈트’라는 신조어는 대중에게 익숙한 키워드로 자리를 잡았다.
조여정씨는 "연예인들에게만 제공되던 김지훈 트레이너의 프로그램을 이제 많은 대중들이 배울 수 있게 되어 기쁘다" 고 밝혔고, EXID, 2AM 창민, 엠블랙 승호, Miss-A 페이, VIXX 등 많은 스타들이 응원영상을 보냈다.
특히 시크릿다이어트의 메인 프로그램인 '다이어트바이블'은 10개의 레벨과 60가지 스텝으로 이루어져 있어 운동 초보들도 체계적으로 운동능력을 향상시켜 나갈 수 있도록 구성됐다.
![]() |
시크릿다이어트는 20일부터 3개월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에 한해 운동용품세트와 덴마크밀크프로틴 쉐이크 3개월분, 스마트체지방계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 10bird@osen.co.kr
[Oh!커피 한 잔] '곤지암' 박지현 "흥행했다고 갑자기 달라질 입지 기대하진 않아" 한국 공포영화의 부활을 알린 영화 ‘곤지암’(감독 정범식)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