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훈, 온라인 홈트레이닝 브랜드 ‘시크릿다이어트’ 론칭
OSEN 우충원 기자
발행 2017.04.20 09: 22

‘조여정, 소녀시대, 김수현’ 등을 트레이닝한 스타트레이너 김지훈 대표(에이팀바디사이언스)가 온라인트레이닝 브랜드 ‘시크릿다이어트’를 20일 신규 론칭했다.  
시크릿다이어트는 고객들이 휘트니스에 직접 가지 않아도 집에서 완벽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신개념 홈트레이닝 프로그램이다. 에이팀은 8년 전 국내 최초로 온라인 PT시장을 개척한 바 있다. 실제로 ‘홈트’라는 신조어는 대중에게 익숙한 키워드로 자리를 잡았다.
조여정씨는 "연예인들에게만 제공되던 김지훈 트레이너의 프로그램을 이제 많은 대중들이 배울 수 있게 되어 기쁘다" 고 밝혔고, EXID, 2AM 창민, 엠블랙 승호, Miss-A 페이, VIXX 등 많은 스타들이 응원영상을 보냈다.

특히 시크릿다이어트의 메인 프로그램인 '다이어트바이블'은 10개의 레벨과 60가지 스텝으로 이루어져 있어 운동 초보들도 체계적으로 운동능력을 향상시켜 나갈 수 있도록 구성됐다. 
'다이어트바이블' 프로그램을 직접 설계한 김지훈 트레이너는 ‘점진적과부하의 원리’와 ‘분할 훈련법’, ‘1:1 컨설팅’ 등 과학적인 운동법을 프로그램에 녹였고 ‘All in one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여 고객이 집에서도 체계적인 다이어트가 되도록설계했다고 말했다.
시크릿다이어트는 20일부터 3개월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에 한해 운동용품세트와 덴마크밀크프로틴 쉐이크 3개월분, 스마트체지방계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 10bird@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