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3', 7월 개봉…업그레이드 된 스토리로 컴백
OSEN 장진리 기자
발행 2017.04.20 17: 52

전 세계를 사로잡은 디즈니·픽사의 슈퍼 시리즈 '카'가 오는 7월 새로운 시리즈로 돌아온다. 
'카3: 새로운 도전(이하 카3)'는 오는 7월 개봉을 확정하고 포스터와 예고편을 1차로 공개했다. 
'카3'는 전 세계가 사랑한 흥행 시리즈로, 인생 최대의 위기를 맞은 맥퀸과 최첨단 기술로 무장한 떠오르는 신예 라이벌 스톰의 대결, 그리고 챔피언을 향한 레이서들의 새로운 도전을 그린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1차 포스터에서는 화려한 레이싱 경기장의 관중석 위로 주인공 라이트닝 맥퀸이 처참히 전복되는 모습이 담겼다. 여기에 ‘모든 것은 한 순간 뒤바뀐다’라는 카피로 지금까지 챔피언 자리를 지켜온 95번 선수 맥퀸에게 어떤 위기가 찾아왔을지, 그리고 어떤 도전이 기다리고 있을지 관객들의 기대를 자극하고 있다.
공개된 1차 예고편에서는 이러한 궁금증을 해결해줄 다양한 단서들이 등장한다. 수 만 명의 관중들이 환호하는 레이싱 경기장에서 광속으로 질주하던 맥퀸은 선수 생명에 위협을 가하는 부상을 얻게 된다. 자신감으로 가득 찼던 지난날의 영광을 뒤로 하고, 맥퀸은 새로운 선수들에게 자신의 영광을 돌려줘야 하는 상황. 
여기에 최첨단 기술로 무장한 잭슨 스톰이 나타나면서 본격적으로 레이싱 계의 주역이 바뀌기 시작한다. 과연 맥퀸이 주변의 우려를 딛고 다시 한번 일어설 수 있을지, 그의 새로운 도전에 대한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1차 예고편 속 “내 마지막은 내가 정한다”라는 대사와 ‘끝날 때까진 끝난 게 아니다’ 라는 문구는 맥퀸의 포기하지 않는 근성을 보여주며,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카3'는 2006년 전세계 개봉한 이래 무려 12년 째 사랑 받고 있는 '카' 시리즈의 속편이다. /mari@osen.co.kr
[사진]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