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리듬파워 보이비, 첫 솔로음반에 쏟은 열정

[OSEN=선미경 기자] 힙합 그룹 리듬파워 멤버 보이비(Boi B)가 처음으로 발표하는 솔로 앨범의 윤곽이 드러났다.

리듬파워의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지난 20일 공식 SNS를 통해 보이비의 첫 솔로 EP 앨범 ‘나이트 바이브(Night Vibe)’ 트랙리스트 미리듣기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이번 앨범에 수록된 총 여섯 트랙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각각 약 10초씩 흘러나오며, 보이비의 신곡을 기다려 온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더불어 각 트랙별로 트랙의 주제를 함축적으로 표현한 영상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이를 통해 팬들은 보이비가 이번 앨범 수록곡들로 어떠한 이야기들을 풀어놓았을지 여러 가지 추측들을 내놓고 있어 더욱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트랙리스트 미리듣기 영상에 이어 21일에는 이번 앨범 커버 이미지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커버 이미지 속에는 ‘Night Vibe’와 ‘Boi B’라는 글씨가 선명하게 적힌 CD-ROM의 모습이 담겨 있다.

소속사 측은 “보이비가 앨범 커버 사진을 직접 촬영했을 뿐만 아니라 CD 속 글씨도 손수 작성했다. CD를 들고 있는 손도 보이비의 손”이라고 밝히며, 이번 앨범을 위해 보이비가 남다른 열정을 쏟았음을 전했다.

보이비의 첫 번째 솔로 EP 앨범 ‘나이트 바이브(Night Vibe)’는 오는 2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eon@osen.co.kr

[사진]아메바컬쳐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마녀' 김다미 "박훈정 감독 냉랭하지 않아, 만나보니 소년 같다"  신인 배우 김다미가 영화 ‘마녀’(감독 박훈정,...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