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추리' 권상우, 능청美+고도의 감정열연..제 옷 입었다

[OSEN=정소영 기자] 권상우가 '추리의 여왕'을 통해 물오른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권상우는 KBS 2TV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에서 카리스마 있는 형사의 모습은 기본, 은근한 다정함에 능청스러운 연기를 더함은 물론 고감도 감정열연까지 선보이며 매 회 새로운 모습의 ‘완승(권상우 분)’을 보여줬다.

지난 방송에서 그는 빈집털이를 가장한 살인사건 수사가 막바지로 접어드는 과정에서 용의자의 표정 변화를 예리하게 캐치해냈다. 또한 마약 사건의 범인이 풀려날 상황에 놓이자 윤희석(김호철 역)이 범인과 연관되어 있다는 것을 직감하고 멱살잡이를 하며 분노하는 등 수사에 열중해 서동서 마약견다운 카리스마 넘치는 형사의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반면 최강희(유설옥 역)가 윤희석 때문에 안절부절 하고 있는 모습을 발견했을 땐 자존심까지 굽히고 거짓말을 하며 그녀를 대변해 주고 마약 사건의 목격자 증언을 부탁하기 위해 꽃을 준비하는 등 까칠하지만 다정한 매력으로 여심을 설레게 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최강희에게 협조 요청을 부탁하기 위해 집 앞까지 찾아가 직접적으로 말을 꺼내지는 못하고 그녀 앞에 닥친 전수진(호순 역) 사건을 도와주는 척 접근, 형사인 자신이 도움이 많이 될 것을 능청스럽게 어필하며 극에 재미를 불어넣었다.

이처럼 권상우는 그동안의 탄탄한 연기 내공을 바탕으로 하드보일러 형사 이미지에 완급 조절을 통한 능청스러움과 더불어 까칠하면서도 다정한 면모로 ‘역시 권상우’라는 반응을 얻고 있다.

방송을 접한 시청자들은 “완승, 설옥한테 으르렁거리다가 챙겨주는 모습 완전 츤데레! 츤데레 형사 매력있다!”, “완승이 추리하는 모습은 멋진데 과거 회상할 때 너무 슬퍼 보여.. 도대체 무슨 사연이 있는 거야? 궁금해 죽겠네” 등 열띤 반응을 보이고 있다.

권상우의 폭넓은 연기로 매 회 새로운 캐릭터로 거듭나고 있는 ‘완승’의 활약은 매주 수, 목 밤 10시 방송되는 ‘추리의 여왕’에서 만나볼 수 있다. / jsy901104@osen.co.kr

[사진] '추리의 여왕' 영상 캡쳐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정소민 "이준과 좋았던 케미, 이민기랑 로맨스 걱정했다" "이준 vs 이민기"정소민이 드라마 파트너 이준과 이민기에 대한...

인기쇼핑뉴스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