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용준형, 5월2일 1년만에 솔로 컴백..'WONDER IF'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7.04.21 08: 03

그룹 하이라이트의 용준형이 솔로로 출격한다.
지난 21일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공식 홈페이지, SNS 를 통해 하이라이트의 멤버 용준형의 솔로 디지털 싱글 'WONDER IF'의 스케줄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오픈 된 스케줄 티저에 따르면 24일 티저와 트랙리스트, 25일부터 27일까지 3일에 걸쳐 콘셉 포토, 28일 ‘TOO MUCH LOVE KILLS ME’ 티저, 5월 2일 타이틀곡 ‘WONDER IF’ 뮤직비디오 등 공개 일정이 담겨있다.

특히 용준형은 지난 4월 솔로앨범 ‘이 노래가 끝나면’ 이후 약 1년만에 솔로 활동과 타이틀곡 ‘WONDER IF’ 를 통해 랩퍼 헤이즈와의 재회 어떤 케미를 이룰지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앞서 용준형은 그룹 하이라이트 앨범 및 솔로 활동을 통해 자신만의 짙은 색깔을 가진 랩퍼로서 인정받은 바 있다.
뿐만 아니라, 하이라이트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솔로곡 ‘ 이 노래가 끝나면’ 등을 통해 히트 메이커 아티스트로서 재능을 선보이며 이번 'WONDER IF'를 통해 아티스트로써의 입지를 다질 것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5월 2일 발매. /seon@osen.co.kr
[사진]어라운드어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