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김태우, 5월12일 생일 기념 콘서트 개최..'파티 형식'

[OSEN=선미경 기자] 가수 김태우가 생일을 맞아 생일 파티 형식의 콘서트를 진행한다.

내달 12일에 37번째 생일을 맞는 김태우는 생일을 앞둔 5월 6일 오후 5시에 마포아트센터에서 생일 파티 콘서트 'T-PARTY'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올해 생일 파티에서도 작년과 마찬가지로 팬들과의 즐거운 팬미팅 이벤트를 진행하고,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미니 콘서트 또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생일 파티에서는 변함없이 자리를 지켜주는 팬들과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데뷔 19년차를 맞은 원조 아이돌답게 재미있고 유쾌한 여러가지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파티는 물론, 팬미팅 이벤트에 곧바로 이어질 미니 콘서트에서는 콘서트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국내 대표 남성 보컬리스트 김태우의 명품 라이브 무대를 선사한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팬들과의 소통을 통해 그 동안 많이 들을 수 없었던 김태우의 숨겨진 명곡들을 들려준다. 현재 팬들의 신청곡을 온라인 팬카페의 댓글을 통해 받고 있다.

김태우는 정규 앨범 발매를 앞두고 준비 작업에 매진 중이다. /seon@osen.co.kr

[사진]소울샵엔터테인먼트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 ②] 오하늬 "제2의 김고은·김태리? 부담되지만 기분 좋다"  (인터뷰①에 이어) 영화 '미옥'(감독 이안규)에 출연한 배우 오하늬의...

인기쇼핑뉴스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