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SK, 최정 ‘한 경기 4홈런’ 기념 특별 상품 출시

[OSEN=김태우 기자] SK와이번스는 최정의 KBO리그 통산 3번째 한 경기 4홈런 기록 달성을 기념하고자 특별 상품을 출시한다.

이번 기념 상품은 기념구와 자수 패치로 구성된다. 기념구는 온/오프라인에서 각각 200개씩 한정 판매되며, 자수 패치는 17시즌 동안 수량 제한 없이 판매될 예정이다.

기념구와 자수 패치에는 고급스러운 골드 블랙 색상으로 최정 선수의 호쾌한 스윙 동작, 기록 달성일, 상대팀 등이 표기된 기념 엠블럼이 새겨져 있다. 판매가는 기념구 2만5000원, 자수 패치 1만원이다.


온라인에서는 온라인 와이번스샵 1호점(http://www.wyvernsshop.co.kr)을 통해 21일(금) 오후 12시부터 구매 가능하다.

오프라인은 같은 날 홈경기 입장 시간인 오후 4시 30분부터 인천SK행복드림구장 1루 멤버십게이트 옆에 위치한 와이번스샵 1호점에서 판매 예정이다.

한편, 최정은 지난 8일 인천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린 NC 다이노스와의 홈경기에서 1, 3, 7, 8회말에 4홈런을 때려내며 박경완, 박병호 선수에 이어 KBO리그 역대 3번째로 대기록을 달성했다. /skullboy@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마녀' 김다미 "박훈정 감독 냉랭하지 않아, 만나보니 소년 같다"  신인 배우 김다미가 영화 ‘마녀’(감독 박훈정,...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