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B1A4 바로, 세심한 자폐 연기..'비바 앙상블' 호평

[OSEN=선미경 기자] 그룹 B1A4 멤버 바로가 드라마 ‘비바 앙상블’에서 자폐 연기로 호평을 받았다.

‘장애인의 날’을 맞아 20일 12시 50분에 KBS 2TV를 통해 방송된 ‘비바앙상블’에서 바로는 자폐성장애를 가진 주인공 선우 역으로 출연했다. 바로는 완벽하게 선우 역에 몰입해 섬세한 시선처리는 물론 손가락 하나까지 디테일하게 자폐 연기를 펼치며 극의 몰입도를 더했다.

드라마 ‘비바 앙상블’는 독선적이고 이기적인 천재 지휘자 ‘서기찬’이 발달장애 청소년으로 구성된 비바 앙상블을 지휘하며 악단 구성원들과 교감을 통해 장애를 이해하게 되고 단원들과 멋진 공연을 이뤄내는 내용이다.


바로는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좋은 취지의 드라마에 참여하게 되어서 정말 뜻 깊었던 것 같습니다. 많은 걸 배우고 생각할 수 있었던 기회가 되었던 것 같아요. 짧았지만 오랫동안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이 될 것 같습니다”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바로는 웹 무비 '눈을 감다'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바로가 속한 B1A4는 오는 23일 오후 4시 고려대학교 화정 체육관에서 공식 4기 팬미팅 '2017 B1A4 ♥ BANA'를 개최한다. /seon@osen.co.kr

[사진]WM엔터테인먼트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마녀' 김다미 "박훈정 감독 냉랭하지 않아, 만나보니 소년 같다"  신인 배우 김다미가 영화 ‘마녀’(감독 박훈정,...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