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뮤직톡톡] "전소미부터 김청하까지"…아이오아이의 재회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정지원 기자] 일회성 그룹 활동을 마치고 각자의 삶으로 돌아간 아이오아이 멤버들이 가요계에서 다시 만난다. 

아이오아이 11명의 멤버들이 쉴 새 없이 가요계에서 '열일'하고 있다. 다음주 음악방송에서는 절반에 가까운 5명의 멤버가 동분서주 활약하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전소미는 지상파 케이블 가리지 않고 각종 예능에서 활약 중이다.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2'를 통해 또 한 번의 걸그룹 준비 과정을 거치는 중이며, SBS MTV '더쇼' MC로서 착실히 경험을 쌓아올리고 있다. 에릭남과 듀엣곡을 발표하며 음악적 재능도 발휘하고 있다. 

프리스틴 임나영 주결경 역시 데뷔 후 '슈퍼 루키'라는 수식어 아래 좋은 성적을 거둬들이고 있다. 아이오아이 이후 가장 뜨거운 걸그룹으로 프리스틴이 거론될 정도이니 두 사람은 연타석 홈런을 거둬들인 셈이다. 

여기에 다이아가 19일 쇼케이스를 통해 정규 2집 컴백을 알렸다. 주축 멤버 정채연 역시 아이오아이 활동 직후 다이아 활동을 이어가며 광고와 드라마계 러브콜을 받으며 그룹 및 개인 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가는 중이다. 

또 21일 아이오아이 멤버 중 첫 솔로가수로 김청하가 데뷔를 알린다. 21일 정오 '월화수목금토일'로 데뷔하는 김청하는 아이오아이를 그리워하는 마음을 선공개곡에 녹인 것으로 드러나 화제를 모았다. 퍼포먼스형 가수로 알려지면서 다 드러내지 못했던 음악성을 선보이겠다는 각오다. 

이로써 음악방송에서 전소미 임나영 주결경 정채연 김청하 등 아이오아이 절반의 멤버가 다시 모이는 반가운 모습도 기대해봄직하다. 이번주를 끝으로 김세정 강미나가 속한 구구단 활동이 마무리되면서 멤버들이 더 모일 수 있는 기회는 아쉽게 무산됐지만, 이들의 조합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반가움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아이오아이 멤버들은 각자의 자리에서 그룹 활동 및 데뷔 준비에 여념 없다. 여기에 김도연 최유정이 속한 '판타지오 걸그룹'(가칭) 역시 상반기 데뷔를 준비 중이라 밝혀 더욱 기대를 모은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OSEN DB, MNH 엔터테인먼트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