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현아의 트리플H, 5월1일 데뷔..타이틀은 '365 FRESH'


[OSEN=선미경 기자] 현아의 혼성그룹 트리플 H가 5월 1일 데뷔한다.

현아의 새로운 유닛 트리플 H가 내달 1일 첫 번째 미니앨범 '199X'로 전격 데뷔하는 가운데 21일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의 SNS를 통해 트랙리스트를 공개 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트리플 H'의 첫 번째 미니앨범 전곡 리스트가 담겨있다. 총 5곡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365 FRESH'를 비롯해 '바라기','꿈이야 생시야','GIRL GIRL GIRL' 등이 수록되어있다.

타이틀곡 '365 FRESH'의 작사에 참여한 멤버 현아, 이던은 타이틀곡 이외에도 전곡의 작사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트리플 H의 데뷔 타이틀곡 '365 FRESH'는 1990년대를 연상시키는 신나는 펑크 스타일의 곡으로 '1년 365일 항상 쿨 하고 멋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원초적이고 화끈한 트랙 위에 신나는 가사와 개성 넘치는 멤버들의 목소리가 더해져 신나고 유니크한 곡이다.

트리플 H는 케이블TV K STAR 예능프로그램 '트리플H 흥신소'를 통해 앨범 준비과정과 함께 세 멤버의 흥과 일상을 공개하며 새로운 유닛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 이일화 "'응답하라4' 또 하냐고요? 신원호 PD님이…"  배우 이일화가 지난 1994년 개봉한 영화 ‘그리움엔 이유가 없다’(감독 유영진)...

SPONSORED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나탈리 포트만이 로만 폴란스키의 구제 청원에 참여한 것에 대해...

  • [Oh!llywood]...

    할리우드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새로운 금발 모델과 데이트를 즐기는...

  • [Oh! 차이나]...

    중화권 톱스타 곽부성이 새해 소망으로 아들이 생겼으면 좋겠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