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화보] 'K팝스타6' 김소희 "춤만? 부족한 노래로도 인정받고파"

[OSEN=박소영 기자] '김소희 데뷔 임박?'

SBS 'K팝스타6'-더 라스트 찬스'의 히로인 김소희가 패션지 화보를 장식했다.

'쎄씨' 측은 지난 결승전 생방송 무대를 끝마친 직후 김소희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고교생인 김소희의 풋풋함과 반짝이는 에너지를 담는 데에 주력했다고.

생애 처음으로 진행한 매거진 화보 촬영장에서 김소희는 호기심 가득한 모습을 보이며 순수한 기운을 뽐냈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김소희는 “마스크를 쓰고 다녀도 저를 알아보는 분들이 계셔서 신기하다. 가게에서 덤을 챙겨주시기도 한다”며 방송 이후의 일상을 전했다.


2라운드에서 선보인 보깅 댄스로 ‘춤신’이라는 별명을 얻었던 만큼 “부족한 부분인 노래로 인정받을 수 있다면 더 기쁠 것 같다”며 의욕을 보이던 김소희는 "자세하게 말할 수는 없지만 앞으로는 발랄한 여고생 김소희의 매력을 보여 드릴 일이 더 많을 것 같다. 기대해 달라"며 앞으로의 활동을 암시했다.

김소희의 생애 첫 화보와 인터뷰는 쎄씨 5월호와 쎄씨 홈페이지(www.ceci.co.kr)에서 만날 수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쎄씨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③] '황금빛' 서은수 "연기력 논란 반성...댓글 울면서 봤다" 서은수가 드라마 초반 연기력 논란에 대해 입을 열었다.서은수는 19일 서울 강남구...

인기쇼핑뉴스
  • [Oh! 재팬] 日도...

    일본에서도 미투 운동이 촉발된 가운데, 미즈하라 키코가 공개적으로 미투...

  • [Oh! 차이나]...

    엠넷 ‘프로듀스 101’을 표절했다는 논란에 휩싸인...

  • [Oh!llywood]...

    클레이 모레츠와 공개 연애를 즐기던 브루클린 베컴이 다른 여자와 키스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