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빅스부터 임창정까지..'맨투맨' OST도 풍성하다

[OSEN=선미경 기자] 그룹 빅스가 종합편성채널 JTBC 새 금토드라마 '맨투맨(MAN x MAN)'의 첫 번째 OST를 발표했다.

'맨투맨'의 첫 방송에 앞서 2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빅스가 가창한 OST part. 1 '테이크 유어 핸드(TAKE YOUR HAND)'가 공개됐다.

'맨투맨' 측은 "안정적인 가창력과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준 실력파 아이돌 빅스가 OST 라인업에 합류해 드라마의 포문을 연다"고 밝혔다.

빅스가 참여한 '맨투맨' OST Part.1 'TAKE YOUR HAND'는 세련된 EDM 베이스의 어쿠스틱한 감성이 어우러진 곡으로, 다수의 OST에서 트렌디함을 보여준 박세준 음악감독과 우지훈 작곡가가 공동으로 작곡 및 편곡, '천재 싱어송라이터'로 불리는 임서영과 박세준 음악감독이 작사했다.


"저 너머를 꿈꾸게 해준건 나의 손 잡아준 바로 너", "잃었던 그 순간에 나를 데려가줄래. I'll take your hand"로 이어지는 가사는 운명처럼 만난 극중 인물들을 떠올리게 만들면서 드라마의 여운을 전한다.

'맨투맨' 제작진은 "OST 녹음 당시 빅스는 재녹음에 재녹음을 감행하는 열의를 보였다"며 "심혈을 기울인 빅스의 감성이 고스란히 담긴'TAKE YOUR HAND'가 극의 재미와 감동을 견인할 것"이라고 전했다.

'맨투맨' OST는 빅스를 시작으로 임창정, 양파, 허각, 마마무, 스탠딩에그 등 초호화 라인업으로 꾸려져 드라마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맨투맨(MAN x MAN)'은 초특급 한류스타의 경호원이 되는 다재다능하고 미스터리한 고스트 요원과 그를 둘러싼 숨은 맨(Man)들의 활약을 그린 드라마다. /seon@osen.co.kr

[사진]JTBC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정소민 "이준과 좋았던 케미, 이민기랑 로맨스 걱정했다" "이준 vs 이민기"정소민이 드라마 파트너 이준과 이민기에 대한...

인기쇼핑뉴스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