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2' 측 "오늘 센터 선발전, 첫번째 방출·어벤져스조 탄생"
OSEN 박진영 기자
발행 2017.04.21 14: 59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3화에서는 치열한 센터 선발전이 펼쳐진다.
 
21일(금) 밤 11시, 국민 보이그룹 육성 프로젝트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3화가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A등급으로 재조정된 연습생들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과연 등급 재조정으로 인해 A등급으로 가게 된 연습생과 반대로 F등급으로 이동하게 된 연습생은 누구일지 긴장감과 함께 궁금증이 높아진다.

 
또한 첫 번째 센터를 뽑는 센터 선발전도 치러진다. 각 연습생들은 자신들의 끼와 기량을 선보일 예정. 센터를 향한 치열한 경쟁이 예상되는 가운데 연습생들의 퍼포먼스가 눈길을 끌 것으로 보인다.
 
그룹배틀평가를 위해 박지훈, 김사무엘, 이대휘 등 투표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화제의 멤버들로 구성된 ‘어벤져스’ 조의 탄생도 눈여겨볼 만하다. “어벤져스가 뭔지 보여주겠다”는 당찬 각오와 함께 연습에 돌입한 어벤져스 조. 하지만 팀 내 갈등이 빚어지면서 팀원들이 위기를 극복할 수 있을지에 대해 귀추가 주목된다.
 
첫 번째 방출과 함께 1등이 탄생하게 될 그룹 배틀 평가에 큰 관심이 쏠린다. /parkjy@osen.co.kr
[사진] Mnet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