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화보] 고소영 "초심 잃지 않는 대통령 원해"

[OSEN=장진리 기자] 고소영이 자신이 원하는 대통령에 대해 "초심을 잃지 않는 대통령"이라고 말했다.

고소영은 최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소재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투표 독려 캠페인인 '0509 장미프로젝트'에 참여했다.

이날 촬영에서 고소영은 자신이 생각하는 이상적인 대통령에 대한 질문에 "초심을 잃지 않는 대통령"이라며 "주변에 휩쓸리거나 감정적이지 않고 이성적으로 자신만의 길이 있는 사람을 원한다"고 밝혔다.

투표의 가치를 묻는 질문에는 "우리 아이들이 조금 더 나은 세상을 살아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이라며 "나란 존재는 작지만 그래도 꾸준히 해야 한다는 의미로 참여했다"고 투표 독려 캠페인에 참여한 이유를 밝혔다.


고소영은 현재 KBS 2TV 월화드라마 '완벽한 아내' 촬영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가운데, 촬영 중 점심시간을 반납하고 투표 독려 캠페인에 참여했다.

고소영이 참여한 '0509 장미 프로젝트'는 '무협찬 무단체 노개런티'로 각계각층의 인물들이 함께 힘을 모아 진행하는 투표 독려 캠페인이다. 이 캠페인은 국민들의 투표 참여를 이끄는 한편, 지나치게 후보의 이미지에 의존해 투표하는 성향을 제고하고, 인물의 발자취와 공약, 정책 등을 정확히 파악하고 투표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총 38명의 국내 배우, 감독, 가수, 작가들이 4월 15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된 '0509 장미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한편 국내 최고의 스타들이 참여한 '0509 장미 프로젝트'의 사진과 영상은 오는 25일 중앙선거관리위원회 SNS를 통해 다양한 플랫폼으로 공개된다. 아울러 이 영상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 사인이 들어간 티셔츠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mari@osen.co.kr

[사진] 0509 장미 프로젝트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고원희 "항공사 전속 모델..진짜 승무원으로 오해도 받아" 단아한 미소와 청순한 미모. 이 때문일까. 고원희는 지난 2011년부터 지금까지...

인기쇼핑뉴스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