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해투3' 전혜빈 "유승호 중3 시절 짝사랑 상대였다" 고백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정소영 기자] 전혜빈이 과거 유승호의 짝사랑 상대였음을 고백했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의 27일 방송은 ‘심(心)스틸러’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신스틸러’ 김병옥-장영남-이시언-전혜빈-태인호-전석호가 출연해 몰입도 높은 강렬한 이야기들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
 
이날 전혜빈은 자신이 과거 유승호의 짝사랑 상대였음을 고백하며 유승호가 중학교 3학년이었던 당시 대하사극에서 만난 그가 너무 귀여워서 예뻐했다고 말했다. 그러던 어느 날 유승호의 매니저가 “승호가 혜빈이 누나 좋아한대요”라고 말해 깜짝 놀랐던 사연을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뿐만 아니라 전혜빈은 영화촬영 중 유해진과 초면에 딥키스를 했던 사연 등 다양한 에피소들을 가감 없이 털어놓았다는 후문이어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또한 장영남은 영화 ‘국제시장’의 피난장면 촬영 당시 임신 4개월 차였음을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다른 건 다 괜찮은데 겨울바다 들어가야 된다는 게 걱정이 되더라고요”라며 임신중임을 촬영팀에 이야기 하지 않은 채 낚시용 수트를 입고 촬영에 임했던 기억을 떠올린 것. 이에 김병옥은 “악바리야, 악바리”라며 장영남의 악바리 근성에 혀를 내둘렀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이시언은 현빈에 대한 미담을 털어놓아 관심을 집중시켰다. 배우들끼리 대사를 맞추는 게 당연한 줄 알았던 데뷔 초를 회상한 그는 “드라마 시작하고 반 이상을 맞춰줬어요. 아무 말도 안하고”, “너무 고마웠어요”라며 새벽마다 전화를 했음에도 다 받아줬던 현빈에 대한 고마움을 표했다. 더불어 이시언은 현장에서 영어를 못 알아들어 힘들어 하자 현빈이 통역까지 해줬던 일화까지 공개했다고 전해져, 또 어떤 미담이 있을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이처럼 김병옥-장영남-이시언-전혜빈-태인호-전석호는 드라마 속에서나 존재할 것 같은 새롭고 다채로운 에피소드들로 시청자들의 귀를 쫑긋거리게 만들 예정이다. 이에 신스틸러들의 특별한 비하인드 스토리로 꽉 채워질 ‘심(心)스틸러’ 특집에 대한 기대감이 상승하고 있다. / jsy901104@osen.co.kr

[사진] ‘해피투게더3’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