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카카오, 동반성장 with kakao 오픈…신규파트너 등록 장벽 없애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강필주 기자] 카카오는 파트너와의 소통과 상생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동반성장 with kakao'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카카오의 동반성장 with kakao 사이트는 ▲카카오의 동반성장, ▲동반성장 확산 활동, ▲파트너 지원프로그램, ▲파트너스 채널로 구성됐으며, 동반성장 및 상생 활동에 대한 카카오의 철학과 파트너 지원 프로그램에 대한 세부적인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카카오는 동반성장 with kakao 사이트 오픈과 함께 파트너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동반성장 파트너 대상으로 최대 1억원까지 감면 금리 최대 2%를 지원하는 패밀리 기업대출도 운영한다. 

또 파트너의 유동성 확보와 안정적인 사업을 위해 모든 결제 대금은 100%현금으로 지급하며, 명절 기간 대금 선지급, 대/중소 협력기관과 함께 정부지원 사업 참여 등의 기타 자금지원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파트너 임직원에게는 카카오 임직원과 동일한 장례용품과 건강검진도 지원한다.

카카오는 직무 관련 비즈니스 스킬과 자기개발 관련 온라인 교육 과정 363개 과정과 4회의 오프라인 교육을 2분기 내에 오픈할 예정이다. 오프라인 강의는 카카오에 재직 중인 직원들을 강사로 구성해 파트너들이 카카오의 서비스를 비즈니스에 활용할 수 있도록 만들 예정이다. 카카오 동반성장 협력사 지원 프로그램은 동반성장 with kakao 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파트너스 채널을 통해서는 주요 서비스 고객센터와 제휴 제안, 광고 안내, 공익사업 제안 등 다양한 소통 채널을 열어 상생협력이 필요한 파트너와의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가게 된다.

카카오 이병선 대외협력담당 부사장은 “카카오는 동반성장 with kakao 사이트를 통해 파트너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상생협력 프로그램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역할과 책임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카카오는 공정하고 투명한 파트너 선정을 위해 동반성장 with kakao 사이트 우측에 전자입찰 시스템도 함께 오픈했다. 카카오는 경쟁 입찰이 필요한 품목에 대해서는 전자입찰 시스템을 통해 투명하게 업체를 선정하게 되며, 신규 업체 등록에 대한 장벽을 없애게 된다. 신규 업체 등록은 PC와 모바일 모두에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letmeout@osen.co.kr

[사진] 카카오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