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29일 제5기 한화이글렛츠 베이스볼클럽 창단식
OSEN 이상학 기자
발행 2017.04.27 14: 10

한화 이글스는 오는 29일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열리는 넥센 히어로즈와 홈경기에 앞서 '제5기 한화이글렛츠 베이스볼클럽 창단식'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는 대전시 유성구, 충남 서산시, 충북 청주시, 충남 서산 성연면, 강원 춘천시, 세종시, 충남 공주시 등 총 7개의 한화이글렛츠 베이스볼클럽 단원들이 참가한다. 단원들은 각 팀별 구단기를 들고 그라운드에 입장하며, 창단식을 기념해 한화이글렛츠 베이스볼클럽 단장 및 대표 단원들이 통합 시구를 실시할 예정이다.
한화이글렛츠 베이스볼클럽(HANWHA EAGLETS BASEBALLCLUB)은 한화이글스가 유소년 야구 저변 확대와 어린이들의 건전한 방과 후 여가 활동을 위해 무상으로 지원하는 야구 클리닉 프로그램이다. 한화 이글스는 2013년 충남 서산시와 대전시 유성구의 제 1기 창단을 시작으로 올해에는 충남 공주시에 1개팀을 새롭게 창단하는 등 총 7개팀을 운영하게 된다.

한화 이글스는 어린이들에게 야구를 통한 꿈과 희망을 주고자 올해에도 한화이글렛츠 베이스볼클럽 단원들에게 야구단원 유니폼과 글러브 등 야구용품 일체와 간식을 지원할 계획이다. /waw@osen.co.kr
[사진] 한화 이글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