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쌍용차, G4 렉스턴 출시 기념 다양한 신차 알리기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우충원 기자] 쌍용자동차가 전시장 내방 고객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이벤트를 실시하고 ‘2017 고양국제꽃박람회’에 참가, G4 렉스턴을 전시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신차 알리기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G4 렉스턴 출시 기념 이벤트 ‘Great to see you’는 전국 200여개 쌍용자동차 전시장에서 진행되며, 행사명은 G4 렉스턴의 위대한 4가지 혁명(Great 4 Revolution)에서 아이디어를 공유했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전시장에 방문해 스마트폰으로 QR코드를 스캔하면 G4 렉스턴의 광고영상을 감상하게 되며, 간단한 절차를 통해 행사에 응모할 수 있다.  

오는 2일부터 6월 30일(금)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갤럭시 S8(2명) ▲수채화 팝아트(10명) ▲도미노피자(50명) ▲바나나맛 우유(1,00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추첨결과 발표는 7월 7일 이루어지고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쌍용차는 ‘2017 고양국제꽃박람회’에 참가하여 방문객들을 찾아간다. 오는 14일(일)까지 고양시 일산호수공원 일대에서 펼쳐지는 ‘2017 고양국제꽃박람회’에는 30개국 275개의 화훼 관련 기관 및 단체, 업체가 참가한다.  

각국의 화훼류와 관련 신상품을 선보이며, 희귀 식물 전시, 화훼 조형 예술로 꾸며지는 실내 정원, 다채로운 야외 테마 정원, 화훼 문화 체험 프로그램, 꽃그림 그리기 대회 등 풍성한 부대행사가 마련되어 있다.  

쌍용차는 친환경 목재를 활용해 아웃도어 감각을 극대화한 전시공간을 마련하고 G4 렉스턴과 티볼리 전시차량, 브랜드 컬렉션 티볼리 아트웍스 관련 상품을 선보이며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했다.  

아울러 함평 나비축제 현장을 비롯해 KTX역사와 백화점 등 유동 인구가 많은 전국 주요 지점에 차량을 전시하고 전시장 신차발표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 10bird@osen.co.kr

[사진] 쌍용차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