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신형 크루즈 시승+경품 행사...신형 크루즈 3대 걸었다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7.05.04 06: 42

 쉐보레(Chevrolet)가 5월 한달 간 대대적인 올 뉴 크루즈 시승 이벤트 ‘시;크(시승하고 크루즈 갖자) 페스티벌’을 연다. 시승을 신청하면 신형 크루즈 3대가 걸린 경품 행사에 응모가 되는 행사다.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신형 크루즈 시승을 신청하거나 상담에 참여한 이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신형 크루즈 3대, 다이슨 퓨어쿨 공기청정 선풍기,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 뱅앤올룹슨 스피커 등을 사은품으로 준다.
신형 크루즈 시승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쉐보레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차량 구입 견적 상담 신청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무료 음료 쿠폰을 증정한다.

쉐보레는 이달부터 신형 크루즈의 특장점을 3D 영상을 통해 소개하는 새로운 플랫폼 ‘V-쇼룸(V-Show Room)’을 전국 110여개 쉐보레 대리점에 설치한다. ‘V-쇼룸’은 증강현실(AR) 기술을 이용한 영상을 통해 제품의 우수한 상품성을 보다 생생하게 소개하는 새로운 방식의 플랫폼이다.
또한 이달 말까지 신형 크루즈 구입자는 월 할부금 부담을 대폭 낮춘 72개월 특별 할부 프로그램도 이용할 수 있다. 콤보할부 프로그램으로 신형 크루즈를 구입하는 이들에게는 30만원의 할인과 4.9% 72개월 할부 프로그램을 적용해 준다. 이 경우 한 달 할부금은 26만 5,000원이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일섭 전무는 “쉐보레는 5월 한달 간 시승 신청만 해도 신형 크루즈 3대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대대적인 경품 행사인 ‘시;크 페스티벌’을 실시한다”며, “신형 크루즈의 우수한 제품력을 알리는 대규모 시승 프로그램과 풍성한 경품 이벤트 등을 통해 시장 반응을 한 층 더 확산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100c@osen.co.kr
[사진] 쉐보레 신형 크루즈.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