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i30 디스커버리즈’ 캠페인, 한달도 안 돼 조횟수 500만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7.05.12 09: 50

 현대자동차가 새롭게 선보인 ‘i30 디스커버리즈 광고 캠페인’이 첫 공개 이후 한 달 가까운 기간 동안 누적 조횟수 532만 회를 기록했다.
현대자동차는 아이유와 유인나를 모델로 한 ‘아이유인나와 함께 하는 i30 디스커버리즈’ 광고 캠페인을 지난 4월 14일 티저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페이스북/유튜브 등 자사 SNS 계정을 통해 공개했다.
총 10편의 티저 영상과 3편의 본편 광고 영상, 아이유-유인나 듀엣 버전의 ‘달라 송’ 뮤직비디오로 구성된 i30 디스커버리즈 광고 캠페인은 총 조횟수 532만 회를 기록했다.

아이유와 유인나의 현대자동차 i30 광고모델 데뷔 뉴스만으로도 화제를 모아 티저 영상만으로도 211만 회 이상의 조횟수를 기록했다.
‘i30 디스커버리즈 광고 캠페인’은 ‘절친’ 사이인 아이유와 유인나가 i30를 직접 운전하며 서울과 부산의 도심 속 ‘숨겨진’ 핫플레이스를 찾아 떠나는 내용을 담고 있다. /100c@osen.co.kr
[사진] 아이유와 유인나가 출연한 ‘i30 디스커버리즈 광고 캠페인’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