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엽기적인 그녀’ 주원·오연서, 비주얼 폭발 메인포스터 공개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박판석 기자] ‘귓속말’ 후속으로 오는 29일(월) 안방극장을 찾아올 SBS 새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극본 윤효제/연출 오진석/제작 래몽래인,화이브라더스,신씨네)가 눈부신 네 사람의 비주얼이 담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조선에 없어서는 안 될 보배 같은 존재로 ‘조선의 국보’라 불리는 견우 역의 주원과 사랑스러운 애물단지 혜명공주를 맡은 오연서의 파란만장 로맨스를 다룰 ‘엽기적인 그녀’는 카리스마 있는 감찰부 종사관 강준영 역의 이정신, 견우를 연모하는 여인 정다연으로 분한 김윤혜가 합세해 한양 청춘들의 풍성한 스토리를 채워나갈 예정이다.

메인 포스터는 주원과 오연서는 물론 이정신(강준영 역)과 김윤혜(정다연 역)까지 4인 4색의 각 인물마다 뚜렷한 비주얼과 매력으로 본 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화려한 의상과 개성 있는 표정이 저마다의 캐릭터를 나타내며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엽기적인 그녀’를 이끌어갈 이들의 관계 또한 흥미롭다. 주원은 원자의 스승이 되면서 오연서와 점차 엮이게 되고 이정신은 감찰부 종사관으로서 그녀 곁을 묵묵히 지켜주는 역할을 하게 된다. 또한 김윤혜는 주원을 연모하면서 차츰 오연서와도 부딪히게 되는 등 네 사람의 얽히고설킨 관계가 드라마의 재미를 배가시킬 것이다.

한편, SBS 새 월화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는 명석한 두뇌와 따뜻함을 가진 조선 최고의 매력남 ‘견우’와 엽기적이면서 발랄한 ‘그녀’ 혜명공주의 알콩달콩 사랑을 다룬 로맨스 사극 드라마.

묵직한 궁중의 암투를 배경으로 조선시대 두 청춘남녀의 매력적인 연애 스토리가 유쾌하면서도 현실감 있게 펼쳐진다. 100% 사전제작으로 오는 29일 오후 10시 ‘귓속말’ 후속으로 첫 방송된다./pps2014@osen.co.kr

[사진] 래몽래인, 화이브라더스, 신씨네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