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몬드 브리즈, 이하늬 ‘건강한 여자가 아름답다' 캠페인 2차 영상 공개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7.05.15 17: 45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로 만든 식물성 음료 아몬드 브리즈가 건강 미녀 이하늬를 모델로 한 ‘건강한 여자가 아름답다 Try it! 아몬드 브리즈’ 캠페인 2차 영상을 15일 공개했다. 
공개된 아몬드 브리즈 2차 영상에서는 ‘Try it! Honey’라는 주제로 모델 이하늬의 건강한 매력을 담았다. 앞서 공개된 1편 ‘Hello! Honey’에서 화려한 메이크업과 의상으로 화보 촬영에 임하는 여배우 이하늬의 모습을 담았다면, 2편에서는 스케줄이 끝난 후 시작되는 이하늬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전한다.
화장을 지우고, 트레이닝 복을 입은 채 헬스장에 들어온 이하늬는 런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운동을 시작한다. 영상 속 이하늬는 런닝 머신 위에서 몸을 푼 다음, 복싱과 덤벨, 스트레칭 밴드 등을 활용해 강도 높은 운동을 이어간다.

동작을 할 때마다 팔과 등에 보이는 탄탄한 근육은 물론, 트레이닝복에도 돋보이는 이하늬의 완벽한 몸매를 볼 수 있다. 바쁜 촬영 스케줄 속에서도 하루 두 세 시간씩 운동을 한다고 알려진 건강미녀답게 강도 높은 운동도 매끄럽게 소화하는 이하늬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이번 영상은 진정한 아름다움은 ‘건강함’에서 비롯된다는 아몬드 브리즈의 캠페인 메시지를 전하는데 주력했다.
아몬드 브리즈는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영상과 화보를 통해 외모뿐 아니라 내면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함께 전할 예정이다. 해당 영상은 ‘아몬드 브리즈’의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주요 SNS에서 서비스 됐다. '아몬드 브리즈'는 온라인과 SNS에서 ‘몸짱밀크’로 불리고 있는 아몬드 음료다.
아몬드 브리즈 관계자는 "일상에서 아몬드 브리즈와 함께하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하고자 캠페인을 시작했으며, 특히 2편 영상에 건강함에서 비롯된 아름다움을 담는데 가장 주력했다”고 설명했다. /100c@osen.co.kr
[사진] 아몬드 브리즈 ‘건강한 여자가 아름답다 Try it! 아몬드 브리즈’ 캠페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