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준형, 크리샤츄 데뷔음반 프로듀싱+랩피처링..'특급 만남'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7.05.16 09: 02

'K팝스타6' 크리샤츄가 첫 번째 데뷔 싱글앨범 트랙리스트를 전격 공개했다. 
크리샤츄는 16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데뷔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기습 공개하며,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트러블(Trouble)’과 ‘너였으면 해’ 등 2곡으로 채워졌다.

특히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보이며 프로듀서로 입지를 다져온 실력파 작곡돌 용준형과 작곡가 김태주가 속한‘굿 라이프’가 프로듀싱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용준형은 랩피처링까지 맡아 크리샤츄의 데뷔에 힘을 실었다. 
첫 번째 트랙 ‘너였으면 해’는 몽환적인 Synth 사운드와 미니멀한 편곡이 인상적인 Pop R&B 트랙으로, 용준형이 직접 랩피처링과 코러스에도 참여했다. 
타이틀곡 ‘트러블(Trouble)’은 파워풀한 리듬위에 반복되는 Brass 라인이 인상적인 팝 댄스곡으로, ‘K팝스타6’를 통해 검증된 크리샤츄의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한 노래이다. 
그간 양요섭의 앨범과 하이라이트의 앨범을 통해 프로듀싱 실력을 자랑했던 용준형이 데뷔를 앞둔 신인가수를 위해 프로듀싱에 참여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이처럼 가요계의 핫한 선후배 사이인 용준형과 크리샤츄의 특급 만남이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벌써부터 귀추가 주목된다. /seon@osen.co.kr
[사진]얼박웍스 이엔티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