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어반자카파 데이..19일 신곡 발매+한강라이브 개최

[OSEN=이소담 기자] 그룹 어반자카파가 한강에서 신곡 발매 기념 미니콘서트를 개최한다.

어반자카파는 오는 19일 오후 6시 신곡 ‘혼자’를 발매하는 가운데, 이후 6시 30분부터는 반포 한강공원 ‘세빛섬 야외무대’에서 한강 라이브 ‘혼자, 듣는 밤’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해 음원 차트 1위 공약으로 3000여명의 관객과 함께해 화제를 모았던 한강 게릴라 콘서트를 재현해 낼 것으로 예상되어 대중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또한, 발매 당일 어반자카파는 네이버 V앱을 통해 한강 라이브를 비롯해 발매 전 프레스 쇼케이스와 이후 대학 축제에 이르기까지 어반자카파의 하루를 생중계로 전달하며, 팬들과 함께 할 예정이다.

특히 어반자카파는 한강 라이브 ‘혼자, 듣는 밤’에서 ‘혼족’을 위한 이색 이벤트를 준비했다. 공식 SNS 사전 이벤트를 통해 한강 미니 콘서트에 혼자 참석하는 관객을 무대와 가장 가까운 자리에 마련되는 '혼족Zone' 에 초청하는 이벤트로, 공식 공지된 후 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벤트 응모는 지난 16일부터 오늘 17일 밤 12시까지 진행되며 내일 18일 오후 5시에 어반자카파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2009년 ‘커피를 마시고’를 스테디셀러 반열에 올리며 화려하게 데뷔해 이제는 결성 9년차를 맞는 어반자카파는 놀라울 정도로 높은 음역대를 넘나드는 소프트한 보이스의 권순일과 파워풀한 보컬로 걸크러쉬를 불러일으키는 홍일점 조현아, 그루브한 매력적인 저음의 박용인 등 각기 다른 개성의 세 멤버가 끈끈한 의리로 자신들의 음악색을 보여주고 있는 혼성 3인조 R&B 싱어송라이터 그룹. ‘봄을 그리다’, ‘니가 싫어’, ‘그날에 우리’, ‘저스트 더 투 오브 어스’, ‘겟’, ‘뷰티풀데이’ 등 히트곡을 비롯해 드라마 OST로도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 besodam@osen.co.kr


[사진]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쌈' 송하윤 "설희캐에 푹 빠져..안재홍만 봐도 눈물" 울먹 '쌈마이웨이' 송하윤이 극중 역할 설희를 떠올리며 눈물 흘렸다.18일 서울 종로구...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