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로이킴, 음원차트도 '개화기'…차트 최상위 석권

[OSEN=정지원 기자] 지난 16일 오후 6시 미니앨범 ‘개화기(開花期)’로 돌아온 로이킴이 트와이스, 언니쓰 등의 팀들과 음원 차트 정상을 나눠 차지하며, 음원 차트에서도 개화기를 맞이했다.

로이킴의 신보 ‘개화기’의 메인 타이틀곡인 ‘문득’은 17일 오전 7시 기준 지니뮤직, 올레뮤직, 몽키3뮤직 의 음원 차트에서 1위, 벅스 4위, 소리바다 5위 등을 기록하며 국내 주요 실시간 음원 차트 1위 및 최상위권을 석권했다.

또한, 서브 타이틀곡 ‘이기주의보’ 역시 벅스에서 1위, 올레뮤직에서 2위를 차지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더블 타이틀곡 이외에도 ‘예뻐서 그래’, ‘근데 넌’, ‘상상해봤니’, ‘Heaven(Solo ver.)’ 등 다른 수록곡들 역시 앨범 발매 직후 실시간 차트에 랭크, 치열한 차트 대란 속 로이킴만의 감성이 통했다는 평을 듣고 있다.

이번 미니앨범 ‘개화기’에서 로이킴은 20대 절정에서의 ‘변화’를 선보이며, 앨범명이 담고 있는 의미처럼 꽃이 활짝 피듯 가장 아름다운 청춘의 모습으로 단장한 그의 ‘성장’을 오롯이 보여주고 있다.

특히, 로이킴은 솔로 버전으로 새롭게 탄생한 tvN ‘도깨비’ OST ‘Heaven’을 제외한 더블 타이틀곡 포함 5곡 전곡의 작사 및 작곡에 직접 참여, 한층 성장한 음악들을 선보이며 로이킴의 싱어송라이터 적인 면모를 한껏 담아내었다.

로이킴은 오는6월 24~25일에는 서울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 공연을 시작으로 대전, 대구, 부산에서 3년만의 전국 투어 콘서트 ‘로이킴 LIVE TOUR 개화기’로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한편, 로이킴의 전국 투어 ‘로이킴 LIVE TOUR 개화기’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CJ E&M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이수민 “‘역적’으로 첫 연기 호평 받아...눈물 났다” MBC 드라마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이하...

  • [Oh!llywood]...

    할리우드 배우 스칼렛 요한슨이 미국 NBC 'SNL' 위켄드 업데이트'의...

  • [Oh!llywood]...

    휴 잭맨이 영화 '데드풀2'에서 울버린 캐릭터로 등장하는 걸...

  • [Oh!llywood]...

     영화 '맘마미아: 히어 위 고 어게인'(이하 '맘마미아2')이...

새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