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컴백 D-5' 아이콘, 첫 티저 공개.."뉴키즈 콘셉트"

[OSEN=이소담 기자] 그룹 아이콘이 오는 5월 22일 컴백을 예고한 가운데, 첫 번째 컴백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오늘(17일)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아이콘의 새 앨범명 ‘NEW KIDS:BEGIN’이라고 적힌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7명의 멤버들이 각양각색 매력으로 색다른 이미지 변신을 예고했다.

1년 전까지만 해도 풋풋하고 청량한 감성이었던 아이콘이 스트릿패션과 힙합 분위기가 한껏 더해져 짙은 남성미와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YG 관계자는 “아이콘이 올해 선보일 컨셉은 ‘NEW KIDS’다. 아이콘의 ‘새로운 시작’과 ‘새로운 스타일’을 알리는 의미로써 올 한 해 아이콘의 ‘NEW KIDS’ 시리즈앨범을 지속적으로 발표하겠다는 각오와 의지로 풀이된다”고 전했다.


그 시작점이 바로 오는 5월22일로 예고한 ‘NEW KIDS:BEGIN’이다.

지난 1년간 일본 활동에 매진해 왔던 아이콘은 일본 아레나 투어에 이어 이번 주 토요일인 20일 일본 오사카 쿄세라 돔에서 첫 돔투어를 개최한 후 곧바로 새 앨범인 ‘NEW KIDS:BEGIN’로 컴백한다.

과연 아이콘이 어떤 새로운 음악과 새로운 스타일로 컴백할지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 besodam@osen.co.kr

[사진] YG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③] '황금빛' 서은수 "연기력 논란 반성...댓글 울면서 봤다" 서은수가 드라마 초반 연기력 논란에 대해 입을 열었다.서은수는 19일 서울 강남구...

인기쇼핑뉴스
  • [Oh! 재팬] 日도...

    일본에서도 미투 운동이 촉발된 가운데, 미즈하라 키코가 공개적으로 미투...

  • [Oh! 차이나]...

    엠넷 ‘프로듀스 101’을 표절했다는 논란에 휩싸인...

  • [Oh!llywood]...

    클레이 모레츠와 공개 연애를 즐기던 브루클린 베컴이 다른 여자와 키스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