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서지혜"...'인생술집' 김희철, 누구랑 있어도 절대 케미 [종합]
OSEN 김나희 기자
발행 2017.05.19 00: 13

새롭게 확장 이전한 '인생술집' 2호점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기존 MC 신동엽, 김준현에 새로운 MC 김희철, 유라, 그리고 아르바이트생 김루트가 더해진 '인생술집'은 한층 젊고 밝아진 분위기를 풍기며 깊은 인상을 남겼다.
18일 첫 방송된 tvN 예능 '인생술집'에서는 서장훈, 손담비가 개업 축하 손님으로, 서지혜, 신소율이 두 번째 손님으로 2호점을 찾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연남동에 있던 인생술집은 새로운 곳으로 확장 이전했음을 알렸다. 4MC와 아르바이트생은 서로 마주 앉아 인사했고, 맏형 신동엽은 "재밌고 즐거운 술자리를 만들자"며 직원들을 독려했다.

이어 서장훈, 손담비가 이들의 개업을 축하해주기 위해 깜짝 등장했다. 특히 김희철은 손담비가 등장하자 반가움에 포옹을 해 시선을 모았다. 두 사람은 14년지기 절친이었던 것.
김희철과 손담비는 그간 '썸' 없이 친구로 지낼 수 있었던 이유를 설명했고, 서로의 연애사부터 지난 크리스마스를 함께 보냈던 술자리 이야기까지 모두 털어놔 재미를 더했다.
서장훈 또한 '인생술집' 고정을 욕심내 눈길을 끌었는데, 알고 보니 그는 김희철이 '인생술집' 합류를 결정하기 전 "그 프로 이미 망했어. 네가 왜 들어가"라면서 만류한 것으로 알려져 폭소를 유발했다. 
이후 두 번째 손님인 서지혜와 신소율이 등장했다. 먼저 서지혜는 10여년 전 김희철과의 첫 만남을 회상하며 "그때 우리 싸웠다"고 설명해 김희철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서지혜는 또한 최근 드라마 '질투의 화신'에서 화제를 모은 "술 한 잔 하자" 대사를 재연하며 걸크러쉬 매력을 제대로 뽐내 '인생술집' MC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기도 했다.
반면 신소율은 서지혜를 언니라고 부르게 된 이유에 대해 "연예인이 봐도 연예인 포스가 나더라. 키도 커서 '언니라고 해야겠다'고 생각했다"고 설명해 이해를 도왔다.
이 외에도 두 사람은 폭풍 애교부터 10여년 전 과거 사진까지 공개하는 등 내숭 없는 매력으로 돌아온 '인생술집'을 한층 재밌게 만들어줬다. / nahee@osen.co.kr
[사진] '인생술집'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