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이 구역의 경성 패피"..고수X김주혁 분위기 미남들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최나영 기자] 영화 '석조저택 살인사건'이 화보 못지않은 비주얼을 담은 스틸 4종을 공개한다.

'석조저택 살인사건'은 해방 후 경성, 유일한 증거는 잘려나간 손가락뿐인 의문의 살인사건에 경성 최고의 재력가와 과거를 모두 지운 정체불명의 운전수가 얽히며 벌어지는 서스펜스 스릴러.

이번에 공개된 화보 스틸은 해방기의 화려함과 모던한 분위기는 물론 고수, 김주혁의 경성 신사 패션까지 확인할 수 있다.

먼저, 중절모와 스카프로 멋을 낸 ‘최승만’이 전차 창문을 통해 밖을 응시하는 모습은 시대적 분위기가 담기며 더욱 멋스럽게 표현됐다. 이어 ‘남도진’의 속내를 알 수 없는 눈빛과 표정은 뿌연 담배 연기와 어우러지며 한층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해방 후 경성의 시대적 분위기는 물론 경성 신사들의 패션 역시 눈길을 끈다. 어두운 녹색 배경과 조명으로 포인트를 준 바에서 마술 연습을 하고 있는 ‘최승만’은 앞머리를 내린 헤어스타일과 니트 가디건을 매치, 부드러운 느낌을 연출했다.

여기에 트렌치코트를 걸친 ‘최승만’은 검은 배경과 함께 무표정한 얼굴을 짓고 있어 그의 마음 상태를 내비쳤다. 반면 ‘남도진’은 재력가다운 럭셔리한 비주얼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킨다. ‘남도진’은 검은색 중절모와 와이셔츠, 군더더기 없이 떨어지는 수트 핏에 레드 포인트를 준 행커치프까지 연출해 틈 없이 완벽한 럭셔리 경성 패션을 선보인다. 특히 미간을 살짝 찌푸린 표정으로 어딘가를 응시하는 ‘남도진’의 표정은 앞으로 어떤 사건이 벌어질지에 대한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한다.

한편 '석조저택 살인사건'은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 nyc@osen.co.kr

[사진] 씨네그루(주)키다리이엔티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