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세븐틴, 4천석 팬 쇼케이스 티켓 오픈 동시 전석매진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17.05.19 10: 00

그룹 세븐틴의 네 번째 미니앨범 발매 팬 쇼케이스의 티켓이 전석 매진됐다.
지난 18일 오후 세븐틴은 오는 22일 발매되는 SEVENTEEN 4th Mini Album ‘올원(Al1)’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 예매에서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의 약 4000천 석 전석을 3분 만에 매진시키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콘서트, 그리고 팬미팅이 아닌 새 앨범 발매 쇼케이스를 4000석 규모의 올림픽홀에서 개최하는 팀은 이례적일 뿐만 아니라 이번 팬 쇼케이스가 세븐틴의 공식 팬들에게만 티켓 오픈 되었던 점이기에 놀라운 결과다.

세븐틴의 높아진 인기만큼, 이번 네 번째 미니 앨범 ‘올원’은 발매 전부터 팬들의 관심과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지난 앨범 속 타이틀곡이었던 세븐틴의 노래들이 한 소년이 사랑의 감정을 알아가는 이야기라면, ‘울고 싶지 않아’는 살면서 처음으로 느낀 깊은 슬픔의 순간에 대한 노래로 세븐틴의 새로운 매력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22일 2017년 첫 컴백을 하며 23일엔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앨범 발매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 ny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