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Oh!쎈 톡] '인생술집' PD “김희철 활약..제작진도 사랑에 빠져”

[OSEN=정준화 기자] 김희철은 ‘인생술집’의 맞춤형 MC였다. TV ‘덕후’ 다운 방대한 정보력을 갖춘 것은 물론, ‘마담뚜’ 의혹까지 받는 연예계 마당발인데, 심지어 현직 아이돌이다. 이 같은 강점은 술 한 잔 기울이며 다양한 이야기를 꺼내놓는 포맷에 적격이었다.

새 단장한 tvN ‘인생술집’은 기존 MC 신동엽, 김준현에 새로운 MC 김희철, 유라, 그리고 아르바이트생 김루트가 더해져 한층 젊고 밝아진 분위기를 풍겼다. 첫 방송을 하드캐리한 이는 역시나 김희철.

지난 18일 방송에서 김희철은 연예계 마당발다운 면모를 발산하며 14년 절친 손담비와는 끈끈한 우정을, 10여 년 만에 재회한 서지혜와는 달달한 썸을 형성, 분량과 재미를 제대로 뽑아냈다.

연출을 맡고 있는 이태경 PD는 OSEN에 “새롭게 합류한 김희철은 제작진을 단번에 사랑에 빠지게 만들 정도로 첫 방송부터 '인생술집'에 없어서는 안 될 인물로 활약했다”고 극찬했다. 이어 “서장훈과의 톰과 제리 케미도 돋보인 거 같다”고 덧붙였다.


또한 “그간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게스트들의 솔직한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많은 기대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joonamana@osen.co.kr

[사진] 방송화면 캡처.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①] 홍종현 "데뷔 10주년 신기..가장 힘들었던 적? 매순간" 배우 홍종현이 데뷔 10주년을 맞았다. 모델에서 연기자로 변신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인기쇼핑뉴스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