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AOA 찬미, 내일(21일) ‘아버지가 이상해’ 카메오 등장

[OSEN=김은애 기자] AOA 찬미가 KBS2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의 카메오로 등장한다.

찬미는 오는 21일 방송되는 KBS2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 24회에서 카메오로 출연해 촬영을 마쳤다.

이번 카메오는 찬미가 출연하고 있는 K STAR 예능 프로그램 '내가 배우다'에서 눈에 띄는 활약을 펼친 것이 후한 점수를 받아 성사된 것으로 알려졌다. 작은 역할이지만 존재감을 드러내며 극적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내가 배우다’는 안정된 연기와 폭넓은 스펙트럼을 겸비한 배우가 되기 위해 차세대 연기돌들이 연기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찬미는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서 매회 연기에 대한 열정을 불태우며 활약하고 있다. 특히 첫 번째 라운드에서는 드라마 ‘도깨비’에서 김고은이 연기한 지은탁 역을 맡아 오열 연기를 선보이며 1위를 차지해 연기력을 입증 한 바 있다.

한편 찬미가 속한 걸그룹 AOA는 지난 3월 국내 첫 단독 콘서트 ‘ACE OF ANGELS’를 성황리에 개최했으며 개별 활동에 전념하고 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FNC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마녀' 김다미 "박훈정 감독 냉랭하지 않아, 만나보니 소년 같다"  신인 배우 김다미가 영화 ‘마녀’(감독 박훈정,...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