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화보] 김옥빈, 독보적인 아우라가 완성한 인생화보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최나영 기자] 살인병기로 길러진 최정예 킬러 숙희가 그녀를 둘러싼 비밀과 음모를 깨닫고 복수에 나서는 강렬한 액션 영화 '악녀'에서 킬러로 완벽하게 분한 김옥빈. '악녀'를 통해 자신에게 딱 맞는 옷을 입은 듯, 액션 여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며 인생연기를 펼친 그가 인생화보를 선보인다. 

'보그 코리아' 6월호 화보는 ‘NEVER FEAR’ 컨셉으로 진행된 만큼 김옥빈의 카리스마 넘치는 강인한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짧은 숏커트 헤어스타일로 파격적인 변신을 한 그는 블랙 슈트를 입고 중성적인 매력을 뽐내고 있다. '악녀' 속 ‘숙희’를 연상케 하는 강렬한 눈빛은 물론 여유 넘치는 포즈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하고 있다. 여기에 흑백으로 표현된 화보는 김옥빈의 시크한 매력을 더욱 극대화 한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김옥빈은 "'악녀'에 쏟아 부은 시간이 8개월이다. 현장에서 액션 합이 바뀔 때가 많았는데 언젠가부터 무리 없이 소화하고 있다고 느낄 때 짜릿했다”며 액션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표현했다.

김옥빈은 '지큐 코리아' 6월호 화보도 장식했다. 이번 '지큐 코리아'의 화보는 ‘살아있는 여자의 밤’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돼 생명력이 가득한 그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보그 코리아'와는 다르게 여성미를 한껏 발산하고 있는 그는 감각적인 포즈와 함께 그간 태권도, 합기도 등 각종 운동으로 다져진 각선미를 여과 없이 뽐낸다.

여기에 눈빛은 차가우면서도 다양한 감정을 담아낸 듯 신비롭기까지 하다.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악녀'를 잘해내야지만 여성이 주인공인 영화가 많이 나올 수 있기 때문에 책임감이 들었다. 잘 해내고 싶었다”는 다짐과 이 악물고 액션 연기에 도전했던 소회를 전했다.

한편, '악녀'는 제 70회 칸 국제영화제 미드나잇 스크리닝 부문에 초청됐다. 6월 8일 개봉. / nyc@osen.co.kr

[사진] 보그코리아, 지큐코리아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