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단독] B1A4 남동생 그룹, 7인조 확정.."이르면 7월 데뷔"

[OSEN=선미경 기자] 그룹 B1A4의 남동생 그룹이 생긴다. 이르면 7월, 올 여름 데뷔를 목표로 준비 중이다.

26일 복수의 가요 관계자에 따르면 B1A4와 오마이걸, 아이가 속한 WM의 신인 보이그룹 WM보이즈가 데뷔를 목표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7인조 그룹으로 데뷔를 확정지었으며, 올 여름 데뷔를 목표로 데뷔음반 작업에 매진 중이다. 이르면 7월 데뷔할 가능성도 있다.

WM보이즈는 탄탄한 실력을 갖춘 멤버들로 구성된 팀으로, B1A4와는 또 다른 색깔을 가진 그룹으로 알려졌다. 이들은 지난 2011년 B1A4가 데뷔한 이후, WM엔터테인먼트에서 7년 만에 새롭게 론칭하는 신인 보이그룹이다.

특히 WM보이즈는 이날 오후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아이돌콘에서 최초로 이들의 무대가 공개된다. 데뷔음반에 들어갈 신곡 무대를 공개하며, 정식 데뷔 전 팬들과 만나게 됐다. 데뷔 전 신곡 무대를 공개하는 것은 이례적인 선택. 그만큼 자신감이 있다는 증거다.

WM엔터테인먼트는 B1A4를 시작으로, 걸그룹 오마이걸과 솔로 가수 아이까지 개성 있는 팀들이 속해 있다. WM보이즈는 개성과 매력은 물론 실력까지 출중한 팀이라 기대받는 신인 그룹으로서 가요계의 주목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이들이 선배 그룹들과는 다른 어떤 음악과 퍼포먼스로 이들만의 입지를 다져나갈지 주목된다. /seon@osen.co.kr

[사진]OSEN DB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