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당신은' 판도라 상자 열렸다..엄정화·장희진 뿌리깊은 악연..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박진영 기자] 결국 판도라의 상자가 열리고 말았다.
  
지난 27일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극본 하청옥, 연출 백호민, 제작 빅토리콘텐츠)에서는 엄정화, 장희진의 악연의 실타래가 정면으로 다뤄지며 눈 뗄 수 없는 재미를 선사했다.
   
이 같은 전개에 힘입어 이날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전국 시청률 10.8%(닐슨코리아)를 기록, 동시간대 시청률 1위로 호기심 넘치는 전개와 강력한 갈등에 따른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이날 ‘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서는 연인 경수(강태오)가 자신과 악연으로 얽힌 지나(엄정화)의 아들이라는 사실을 확인하고 이 같은 운명을 담담히 받아들이겠다는 해당(장희진)의 모습이 그려져 눈길을 모았다.

주변 환경이 어떠하든 경수를 향해 흔들림 없는 마음을 드러낸 것. 과거 엇나간 사랑의 화살로 인해 지나와 회복할 수 없는 관계로 돌아섰음에도 경수와의 관계를 악연이 아닌 소중한 인연으로 이어나가겠다는 해당의 의지는 깊은 사랑의 감정을 짐작케 하며 과연 이들 세 사람의 이야기가 어떻게 펼쳐질지 호기심을 높이기에 충분했다. 

특히 극 초반 조성택(재희)과 삼각관계에 놓였을 당시 모창가수로 살아가는 해당에게 자신에게 인생을 빚지고 살고 있지 않냐고 일갈했던 지나의 과거 언사가 업보처럼 되돌아온 모습은 묘한 기시감을 안기며 얽히고설킨 두 사람의 운명을 더욱 실감케했다. 

현재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경수의 존재를 두고 세상 사람들 앞에 존재를 드러내서는 안 된다고 강요하는 지나와,그런 엄마의 요구에 깊은 분노를 느끼며 반발하는 경수의 대립이 핵심 갈등으로 펼쳐지고 있다. 그리고 드디어 표면화 된 해당과 지나 사이의 뿌리 깊은 악연이 경수를 매개로 더욱 짙어지며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 전개로 눈 뗄 수 없는 재미를 선사했다. /parkjy@osen.co.kr

[사진] 빅토리콘텐츠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