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군주' 유승호, 김소현 위해 온몸 던진 ‘기사도 포옹'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지민경 기자] MBC ‘군주-가면의 주인’ 유승호와 김소현이 온 몸을 내던진 ‘기사도 포옹’으로 운명적인 사랑을 선보인다.

유승호와 김소현은 3주 연속 수목 동시간대 시청률 1위에 오른 MBC 수목미니시리즈 ‘군주-가면의 주인’(극본 박혜진, 정해리/ 연출 노도철, 박원국/제작 피플스토리컴퍼니, 화이브라더스 코리아/이하 ‘군주’)에서 각각 고통 받는 백성을 구하기 위해 조선 최고 막후 세력인 편수회와 맞서 싸우는 세자, 인성이 선하고 긍정적이면서도 여인답지 않은 배포를 지닌 한가은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상황. 지난 방송분에서 보부상 두령이 된 유승호는 자신을 알아보는 김소현을 자꾸만 밀어내는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안타깝게 만들었다.

무엇보다 유승호가 김소현을 온 몸으로 감싸 안으며 보호하는, 의미심장 ‘기사도 방패막이’ 장면이 포착돼 시선을 잡아끌고 있다. 극중 세자(유승호)와 한가은(김소현)이 길 한복판에서 괴한들에게 둘러싸여 위협을 당하고 있는 장면. 유승호는 검을 들고 주위를 매섭게 살펴보는 가하면 양팔을 벌린 채 자신의 등 뒤로 김소현을 숨기며 엄호한다. 특히 유승호는 김소현의 털끝하나라도 건드리지 못하게 하려는 듯, 김소현을 품 안에 ‘와락’ 끌어안고 있는 터. 이와 관련 유승호와 김소현에게 닥친 위기는 어떤 것일 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유승호와 김소현의 ‘기사도 방패막이’ 장면은 지난 3월 14일 경상북도 문경에서 촬영됐다. 이 날 촬영은 괴한들의 위협으로 인해 두 사람이 위험에 빠져드는 순간까지 물 흐르는 듯한 자연스러움이 중요했던 상태. 유승호와 김소현은 노도철 감독과 디테일한 부분까지 꼼꼼하게 질문하고 의견을 나누며, 신경을 기울였다. 또한 두 사람은 액션 동작을 위해 서로 움직이는 동선과 제스처를 함께 연구, 여러 가지 방법으로 맞춰보는 열의를 드러내기도 했다.

더욱이 유승호와 김소현은 서로에 대한 배려를 아끼지 않는 모습으로 돈독함을 드러냈다. 긴박하게 돌아가는 장면의 특성상 부상이 발생할 수 있었던 만큼 유승호와 김소현이 긴장된 촬영을 이어갔던 것. 카메라 불이 꺼지고 나면, 연신 괜찮냐고 물어보는 두 사람으로 인해 현장에 온기가 뜨끈하게 달궈졌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유승호와 김소현이 목숨이 위험해지는, 이 장면을 통해 세자와 한가은의 스토리가 한 걸음 더 나아갈 것”이라며 “현장에서 따로 어떤 말을 나누지 않고도, 딱딱 맞는 커플 호흡으로 스태프들을 놀라게 하고 있다. 두 사람의 애틋한 운명이 어떻게 전개될 지, 오늘 방송을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한편 ‘군주-가면의 주인’ 13, 14회 분은 31일(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 /mk3244@osen.co.kr

[사진] 피플스토리 컴퍼니, 화이브라더스 코리아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