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 차이나] 주걸륜, 두 아이 아빠됐다...아내 쿤링 둘째 아들 출산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17.06.10 11: 18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등으로 유명해진 중화권 톱스타 주걸륜이 둘째 아이의 아빠가 됐다.
주걸륜과 그의 아내인 모델 겸 배우 쿤링이 지난 8일(현지 시각) 오전 둘째 아이를 출산했다고 중국 매체가 일제히 보도했다. 둘째는 남자아이로 재왕절개 수술로 태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주걸륜은 최근 며칠 간 영화 촬영 일정 때문에 중국 내륙에 머물렀지만 지난 7일 촬영을 마무리하고 곧장 공항으로 향해 타이완으로 돌아왔다. 주걸륜은 쿤링의 출산을 지켜보며 옆에서 함께 했다고 전해졌다.

그간 둘째 임신 소문만 무성했던 두 사람은 지난 2월 14일 발렌타인 데이 당일 웨이보를 통해 아내 쿤링의 D라인이 돋보이는 사진을 공개하며 둘째 아이 임신 소식을 전한 바 있다.
또한 두 사람은 지난 1일 베이비샤워 파티를 열고 둘째 탄생 임박을 기념하며 쿤링의 크게 나온 배를 공개하기도 했다. 이후 일주일 만에 건강한 아들을 출산하게 됐다. 하지만 주걸륜의 소속사 측은 “본인과 아직 연락이 닿지 않았다”며 공식적으로 출산을 발표하지 않고 있다.
한편 주걸륜은 지난 2015년 1월 14세 연하 한국계 모델 쿤링과 결혼식 올린 뒤 그해 7월 첫 딸을 얻었다. /mk3244@osen.co.kr
[사진] getty image, 주걸륜 웨이보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