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공식입장] 심이영♥최원영 부부 "오늘 득녀..사랑 많은 가족될 것"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김나희 기자] 배우 심이영 최원영 부부가 득녀 소식을 전했다.

최원영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와 심이영 소속사 크다컴퍼니 측은 14일 "심이영이 14일 오전 경기도 일산 소재의 한 산부인과에서 3.4kg의 여아를 출산했다. 산모와 아이는 모두 건강하며 가족 및 지인들의 축복 속에서 안정을 취하고 있다"고 입장을 밝혔다.

최원영은 소속사를 통해 "예쁜 딸을 만나게 돼 감개무량하다. 저희 가정을 축복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아울러 세상의 모든 부모님들을 응원하겠다. 항상 힘내시길 바란다"는 소감을 전했다. 

심이영 또한 "세상에 태어나기 전부터 받은 많은 축복과 사랑, 우리 아이들도 이웃에게 아낌없이 전해 줄 수 있는 사랑 많은 가족이 되도록 정성껏 아끼고 섬기며, 사랑하며 살겠다.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이하 사람엔터테인먼트·크다컴퍼니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최원영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심이영 소속사 크다컴퍼니입니다.

심이영 씨가 6월 14일 오전 경기도 일산 소재의 한 산부인과에서 3.4kg의 여아를 출산했습니다.

산모와 아이는 모두 건강하며 가족 및 지인들의 축복 속에서 안정을 취하고 있습니다.

최원영 씨는 소속사를 통해 "예쁜 딸을 만나게 되어 감개무량합니다. 저희 가정을 축복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세상의 모든 부모님들을 응원하겠습니다. 항상 힘내시길 바랍니다다"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심이영씨는 “세상에 태어나기 전부터 받은 많은 축복과 사랑, 우리 아이들도 이웃에게 아낌없이 전해 줄 수 있는 

사랑 많은 가족이 되도록 정성껏 아끼고 섬기며, 사랑하며 살겠습니다.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고 밝혔습니다.

새 생명을 맞이한 배우 최원영, 심이영 가족의 앞날에 따뜻한 사랑과 축복을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nahee@osen.co.kr

[사진] OSEN DB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