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공식입장]진영 측 "'우리가 계절이라면' 출연, '구르미' 인연 이어간다"

[OSEN=최나영 기자] 그룹 B1A4 진영이 KBS 2TV 드라마 스페셜 '우리가 계절이라면'에 출연한다.

18일 진영의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진영이 '우리가 계절이라면' 대본리딩을 마쳤고 출연하는 것이 맞다. 곧 촬영에 들어간다"라며 "'구르미 그린 달빛' 제작진과의 인연을 이어가는 것"이라고 전했다.

'우리가 계절이라면'은 순수하고 풋풋한 시절을 그린 청춘 멜로극으로 임예진 작가가 집필, 강수연 PD가 연출을 맡았다.

임예진 작가는 지난해 10월 인기리에 막을 내린 KBS 2TV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을 집필했으며, 이 작품에 진영이 출연해 열연했던 바다. 채수빈 역시 '구르미 그린 달빛'에 이어 '우리가 계절이라면'에 출연하며 의리를 과시한다.


진영은 뮤지션과 연기자 두 분야를 탄탄히 아우르는 만능 아이돌로 성장 중이다.

한편 '우리가 계절이라면'에는 진영 외에도 장동윤, 채수빈이 캐스팅됐다. / nyc@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 '곤지암' 박지현 "흥행했다고 갑자기 달라질 입지 기대하진 않아" 한국 공포영화의 부활을 알린 영화 ‘곤지암’(감독 정범식)을...

인기쇼핑뉴스
  • [Oh! 재팬] 日도...

    일본에서도 미투 운동이 촉발된 가운데, 미즈하라 키코가 공개적으로 미투...

  • [Oh! 차이나]...

    엠넷 ‘프로듀스 101’을 표절했다는 논란에 휩싸인...

  • [Oh!llywood]...

    클레이 모레츠와 공개 연애를 즐기던 브루클린 베컴이 다른 여자와 키스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