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EXID, 홍콩도 홀렸다..첫 아시아 투어 성공적 포문

[OSEN=선미경 기자] 걸그룹 EXID가 첫 아시아 투어 포문을 열었다.

EXID는 지난 17일, 홍콩 star hall(KITEC)에서 펼쳐진 ‘EXID Asia Tour in Hong Kong 2017’를 통해 약 3000여 명의 팬들과 만나 뜻깊은 시간을 보내며 첫 아시아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특히 EXID는 홍콩 첫 방문임에도 불구하고 공항에서부터 공연장까지 수많은 취재진과 팬들의 뜨거운 열기로 현지 인기를 실감케 했다.

지난 2016년 발매한 타이틀곡 ‘엘라이(L.I.E)’로 첫 무대를 펼친 EXID는 히트곡 ‘아예(Ah Yeah)’, ‘핫핑크(HOTPINK)’를 연달아 선보여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어 현지 팬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과 미공개 사진을 공개하며 각자의 근황을 전하는 멤버별 토크를 통해 현장 열기를 더했다. 이에 화답하듯 팬들은 EXID의 정규 1집 수록곡 ‘여름, 가을, 겨울, 봄’ 가사 중 ‘온 세상이 너 하나면 아름다워’가 적힌 카드 섹션을 펼쳐 감동을 선사했다.

마지막으로 최근 발매한 세 번째 미니 앨범 수록곡 ‘Boy’와 타이틀곡 ‘낮보다는 밤’을 차례로 열창해 환호를 이끌었고 ‘위아래’를 선보이며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한편, 첫 아시아 투어의 서막을 연 EXID는 내달 15일 싱가포르, 7월 30일 대만 팬미팅을 앞두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 '곤지암' 박지현 "흥행했다고 갑자기 달라질 입지 기대하진 않아" 한국 공포영화의 부활을 알린 영화 ‘곤지암’(감독 정범식)을...

인기쇼핑뉴스
  • [Oh! 재팬] 日도...

    일본에서도 미투 운동이 촉발된 가운데, 미즈하라 키코가 공개적으로 미투...

  • [Oh! 차이나]...

    엠넷 ‘프로듀스 101’을 표절했다는 논란에 휩싸인...

  • [Oh!llywood]...

    클레이 모레츠와 공개 연애를 즐기던 브루클린 베컴이 다른 여자와 키스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