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근, 미스에스 강민희 신곡 피처링 지원사격…25일 발표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7.06.20 08: 37

브랜뉴뮤직 실력파 여성 보컬 강민희의 새 싱글 '널 보낸 적 없어'에 가수 한동근이 듀엣 파트너로 전격 참여한 사실이 알려졌다. 
강민희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강민희의 새 싱글 ‘널 보낸 적 없어’에 한동근이 듀엣으로 전격 참여했다.”라며 “사랑보다 깊은 상처’, ‘남과 여’를 잇는 레전드 듀엣곡이 될 것.”이라고 전하며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20일 밝혔다.
그동안 한동근은 수 많은 피처링 러브콜 속에서도 데뷔부터 지금까지 자신의 히트곡들을 프로듀싱하며 이끌어 준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 대표와의 의리를 지키기 위해 다른 모든 피처링 제안을 마다하고 이번 강민희의 신곡에 피처링으로 목소리를 선사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강민희는 브랜뉴뮤직의 여성 그룹 미스에스의 메인 보컬로 산이, 버벌진트, 양다일 등 수 많은 아티스트들의 러브콜을 받으며 그 실력을 인정 받았다.
  
한편, 차세대 발라더 한동근과 환상의 듀엣을 선보일 강민희의 새 싱글 '널 보낸 적 없어'는 오는 25일 정오를 기점으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발매된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브랜뉴뮤직, 플레디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