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6' 송유빈 그룹 마이틴, 올여름 데뷔..CF로 먼저 눈도장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7.06.20 09: 57

데뷔를 앞두고 있는 신예그룹 마이틴(MYTEEN)의 멤버 태빈이 생애 첫 CF에서 훈훈한 매력을 선보였다.
마이틴 태빈은 팀내 맏형으로 랩, 연기 등 다양한 매력을 겸비하고 있는 멤버로 마이틴 중 가장 먼저 광고 모델로 발탁이 됐다.
태빈은 공개 된 일본정부관광국 CF ‘두려움 없이 도전하는 스타일’ 편을 통해 일본 각 지역에서 다양한 레포츠를 즐기고 먹방을 하는 등 일본에서 즐길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공개했다.

특히 태빈은 래프팅, 패러글라이딩, 자전거 라이딩 등을 하며 과감하고 역동적인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태빈은 “첫 광고 촬영이어서 설레기도 하고 많이 떨렸지만 일본에서 다양한 레포츠를 직접 즐기면서 재미있게 촬영을 마쳤습니다, 앞으로 새롭고 다양한 모습들을 많이 보여 드릴 수 있도록 노력 할 테니 마이틴과 태빈 많이 사랑해 주세요”라고 전했다.
마이틴(MYTEEN)은 슈퍼스타K6 TOP4 출신이자 음원 퀸 백지영과 ‘새벽 가로수 길’을 듀엣 한 송유빈이 합류해 화제를 모은 팀으로 태빈, 천진, 은수, 시헌, 신준섭, 한슬 총 7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올 여름 데뷔를 목표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일본정부관광국 CF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