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언슬2' 보컬선생 장진영, SM 스테이션 주인공 낙점…23일 발표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정지원 기자] 블랙비트 출신의 장진영과 실력파 여성 트리오 바버렛츠(The Barberettes)가 ‘STATION’(스테이션) 시즌 2의 13번째 주인공으로 나선다.
 
장진영과 바버렛츠가 컬래버레이션한 신곡 ‘Stranger's Love’(스트레인저스 러브)는 오는 23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어서,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특히, ‘Stranger's Love’는 장진영의 감미로운 보컬과 바버렛츠의 소울풀한 음색이 어우러진 팝 발라드 곡으로, 가사에는 사랑했던 연인이 이별 후 낯선 사람으로 변해버린 감정을 표현해 감성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또한 아이돌 그룹 블랙비트로 데뷔한 장진영은 지난 5월 인기리에 종영한 KBS2TV 예능 프로그램 ‘언니들의 슬램덩크 2’에서 보컬 트레이너로 활약해 화제를 모은 데 이어 오랜만에 신곡을 발표하는 만큼,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여성 트리오 바버렛츠는 한국의 김 시스터즈, 미국 앤드류 시스터즈 등 50~60년대를 풍미한 보컬 그룹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시간 여행 걸그룹’으로 알려져 있으며, 2014년 첫 앨범 발매 후 레트로 정서를 바탕으로 완벽한 보컬 하모니를 선사하는 등 꾸준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어, ‘STATION’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모습이 더욱 기대된다.
  
한편, SM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 시즌 2는 매주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협업으로 완성도 높은 음원 및 콘텐츠를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SM엔터테인먼트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