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로지텍, ‘2017 오버워치 월드컵’ 한국 국가대표 공식 후원나선다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이인환 기자] 로지텍 코리아가 한국 오버워치 국가대표 선수들을 후원한다.

로지텍 코리아는 20일 "블리자드의 FPS 게임 ‘오버워치’의 국가 대항 e스포츠 대회인 ‘2017 오버워치 월드컵’의 한국 국가대표 선수들을 공식 후원한다"고 밝혔다.

작년에 이어 2회째 열리는 오버워치 월드컵은 세계적인 게임 축제 블리즈컨 2017(BlizzCon 2017)에서 진행되며, 오버워치의 배경이 되는 전 세계를 테마로 하여 각 국가를 대표하는 프로게이머 팀들이 경합하는 대회. 한국팀은 작년 전 경기 무패의 압도적인 기량으로 초대 챔피언에 등극한 바 있다.

로지텍 코리아는 ‘2017 오버워치 월드컵’에 출전한 한국 국가대표를 공식 후원하며 선수들이 최상의 성과를 발휘할 수 있도록 전폭적 지원의사를 밝혔다. 이번 대회에서 한국 국가대표 선수들은 로지텍 G 로고가 새겨진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나선다.

한편, 지난 19일 밤 10시, 디지털 매직 스페이스에서 진행된 2017 오버워치 월드컵 한국 국가대표 출정식에서 한국 대표 6명이 공개됐다. 선발된 선수는 ‘마노(Mano)’, ‘준바(Zunba)’, ‘새별비(Saebyeolbe)’, ‘플라워(Flow3r)’, ‘토비(Tobi)’, ‘류제홍(Ryujehong)’ 6명으로 게임해설가  ‘김정민’, ‘용봉탕’과 프로게이머이자 인기BJ ‘러너’ 등 3인의 국가대표 선수 선발 위원회가 선수들을 발탁했다.

로지텍 코리아 정철교 지사장은 “작년 우승에 이어 올해에도 한국 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고 국내 오버워치 팬들과 소통하며 한국 e스포츠 시장을 활성화 시키기 위해 이번 후원을 진행하게 됐다”며, “전 세계 오버워치 팬들의 축제인 2017 오버워치 월드컵에서 로지텍 코리아가 한국 국가대표 선수들을 후원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mcadoo@osen.co.kr

[사진] 로지텍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