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화보] ‘신서유기4’ 안재현, 예능 아닌 배우 매력 물씬


[OSEN=박판석 기자] 배우 이자 방송인으로 활동 중인 안재현이 화보를 통해 새로운 매력을 뽐냈다.

남성 매거진 아레나옴므플러스 7월호와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안재현은 무심한 포즈와 섬세한 표정으로 독특한 분위기를 발산했다.

미묘한 표정과 깊은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안재현에게서는 서른 하나의 남자가 지닌, 젊고도 성숙한 분위기가 느껴진다. 화보 촬영 관계자는 “부드러움과 강함이 공존하는 화보다. 안재현의 새로운 얼굴을 포착하는 데에 집중했다”며 후기를 전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안재현은 “나의 장점을 유용하기보다, 많이 흡수하며 활동하려고 노력하려고 한다. 듣는 걸 잘하는 편이다. 주변 사람들의 말은 언제나 나에게 득이 된다. 지적에 대해 굉장히 열려 있다”며 배우로서의 소회를 허심탄회하게 밝혔다.

또한 “내가 선택한 일에 대해 끝장을 봐야지, 하는 게 있다. 예능에서 많은 모습을 보여드렸지만, ‘별에서 온 그대’로 첫발을 내디뎌서인지, 본업은 아무래도 연기라고 생각한다”는 이야기와 함께, “주, 조연 상관없이, ‘대박’ 흥행 공식으로부터는 조금 비켜나 있어도, 내가 나로서 제 역할을 잘할 수 있는 작품을 하고 싶다”며 배우로서의 포부와 당찬 욕심을 밝혔다.

안재현의 새로운 매력이 담긴 화보와 솔직한 이야기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7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pps2014@osen.co.kr

[사진] 아레나옴므플러스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정소민 "이준과 좋았던 케미, 이민기랑 로맨스 걱정했다" "이준 vs 이민기"정소민이 드라마 파트너 이준과 이민기에 대한...

인기쇼핑뉴스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